화천군 공공 도서관 11월 특별 프로그램 다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2 17:30:46
  • -
  • +
  • 인쇄
▲ 화천군 공공 도서관 11월 특별 프로그램 다채

[뉴스스텝] 화천군 공공 도서관이 11월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특별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화천 어린이 도서관과 새내 도서관은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도서관에서 만나는 K-컬처 탐험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K-캐릭터와의 만남-더피’은 4일부터 15일까지 도서관 어린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야기 속 수호신 독서퀴즈’와 ‘도전 출책왕 전래동화 탐험대’는 4일부터 22일까지 이어진다.

‘K-푸드 북큐레이션’행사는 4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다.

또 오는 15일 오후 2시 사내도서관, 29일 오후 2시 화천 어린이 도서관에서는 ‘독서 포인트제 책씨앗 시장’이 마련된다.

2025년 독서 포인트제 참여회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책씨앗 시장에서는 독후활동 내역에 따라 적립된 책씨앗을 화폐처럼 사용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군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 ‘경북 농업명장’ 선정

[뉴스스텝] 성주군이 11일 ‘경상북도 농업인의 날’기념행사에서 대가면 흥산리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가 ‘참외 분야’‘경북 농업명장’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북 농업명장은 농업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선정되는 명예로운 타이틀로, 조원호 씨는 그동안의 성실한 농업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조원호 명장은

통영시의회,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 박상준 의원)는 11월 10일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실무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인 박상준 의원과 간사인 조필규 의원, 김미옥 의원, 신철기 의원, 노성진 의원과 문화예술과 및 통영문화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간담회에서는 제64

제천시의회, 울릉도 국내연수 실시

[뉴스스텝] 제천시의회는 11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국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제천시와 울릉군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연수단은 11일 울릉도독도해양연구기지를 찾아 해양생태계 변화와 해양자원 관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후변화 대응 및 해양주권 강화를 위한 연구활동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이후 울릉군의회를 방문한 연수단은 교류 간담회를 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