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 간편결제 소비촉진 룰렛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7:55:06
  • -
  • +
  • 인쇄
▲ 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 간편결제 소비촉진 룰렛이벤트 실시

[뉴스스텝] 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는 오는 18일 합천왕후시장 내에서 가맹점 관리 및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월 1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간편결제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와 경영개선, 홍보와 지역 내 소비촉진을 유도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 소상공인연합회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18일 합천왕후시장에서 열리는 룰렛 이벤트는 제로페이 앱이 설치돼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경남사랑상품권이나 지역사랑상품권 또는 물품이 지급된다.

9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는 기간 내 QR코드를 활용해 결제영수증을 업로드하거나 SNS공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영수증은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제로페이 직불결제, 기타 간편결제(브랜드모바일 상품권, 온라인 전용상품권)사용 증빙이다. 기간 내 총 130명의 당첨자가 선정되며 경남사랑상품권 5천원, 1만원, 5만원의 경품이 제공된다.

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 유장민 회장은“경상남도 소상공인연합회에서 경남지역의 경제활성화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룰렛이벤트에 많은 합천군민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