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황민호, “집 구경해도 돼” 옷 구경부터 떼창까지! ‘텐션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7:55:39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민호는 처음으로 또래 친구들과 함께한 하루를 보냈고, 지우와 로지는 서로를 알아가며 절친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KBS 2TV ‘슈돌’(연출 김영민) 575회는 ‘뛰고 웃고 즐기고’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함께 황민호-황민우 형제, 장동민-지우 부녀, 오종혁-로지 부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 중 바쁜 스케줄로 친구들과 어울릴 기회가 없었던 황민호는 처음으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며 영락없는 초등학생의 일상을 만끽했다. 지우와 로지는 함께 텃밭에서 농사를 짓고 네일아트 놀이를 하는 사이에 둘도 없는 동갑내기 절친으로 거듭났다.

황민호는 체육대회를 앞두고 “저 날이 가장 기대됐어요”라며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운동장에 들어서자마자 “우와, 재밌겠다”를 연발하며 기뻐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 열렬히 응원하고, 전략을 짜며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무대 위와 다른 ‘영락없는 초등학생’ 그 자체였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해맑은 웃음을 짓는 황민호의 모습에 박수홍은 “무대 위에서 어른스러운 모습이 아니라 친구들이랑 어울리는 개구쟁이네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황민호는 무려 11명의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 생애 첫 홈파티를 열었다. 황민호의 엄마는 “민호가 친구를 한 번도 데려온 적이 없었어”라며, 친구들과 어울리는 아들의 모습을 한참 동안 눈을 떼지 못하고 바라봤다.

그동안 교우관계를 걱정해 왔던 마음이 무색할 만큼,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민호의 모습에 더없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집 구경해도 돼”라는 민호의 말에 친구들은 무대의상이 가득한 옷방으로 향했고, 화려한 의상에 눈을 반짝이며 환호했다.

이어진 ‘방구석 노래방’에서 황민호는 친구들과 함께 떼창을 하며 흥을 폭발시켰고, “저 때는 너무 좋았어요”라며 특별했던 순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이를 지켜본 최지우는 “열세 살이면 한창 놀고 싶은 나이잖아요”라며 황민호의 순수한 모습에 깊이 공감했다.

한편, 35개월 동갑내기 지우와 로지는 봄맞이 모종 심기를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로지는 아끼는 물건을 나눠주며 인사를 건넸고, 반평생 농사 경력의 지우는 ‘농사 신입’ 로지를 챙기며 서로의 방식으로 다가갔다.

‘로지우’는 함께 물뿌리개를 들고 텃밭을 뛰어다니고, 흙밭에서 뒹굴며 하루를 오롯이 즐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로지우’는 둘만의 네일아트 숍을 열며 꽁냥꽁냥 케미를 뽐냈다. 로지는 가장 아끼는 화장품을 들고 와 지우에게 “같이 하자”고 제안했고, 지우가 망설이기도 전에 어느새 로지가 지우의 손을 잡아 네일아트를 시작했다.

로지가 정성스레 발라준 엉성한 노란색 손톱을 본 지우는 “고마워”라고 말해 순도 100%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메이크업 놀이에 푹 빠진 ‘로지우’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물론, 아빠 장동민은 “둘이 성향이 너무 다르지만 절친이 됐어요”라며 흐뭇해했다.

방송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이제야 진짜 또래 친구 만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했어요. 너무 순수하고 귀엽네요”, “무대 위 카리스마 민호랑 집에서 잇몸 만개 민호랑 너무 다른데,

둘 다 사랑스러움”, “옷 구경 시켜주고 친구들 너무 좋아했겠다”, “네일아트 하는데 지우 손에 노란색 덕지덕지 바른 거 왜 이렇게 귀여운 건데”, “농사도 같이 짓고, 네일아트도 하고, 텃밭 뛰노는 애들 보는데 힐링 제대로다”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이 이어졌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안전 취약계층 대상 화재 예방·안전교육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함양군은 1월 12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노인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화재 예방 캠페인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이번 행사는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과 연계해 참여자 90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겨울철 화재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어르신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생활 속 재난 예방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캠페인에는 함양군을 비롯해 의용소방대, 안전보안관, 자율방재단 등 민·관이

충주시 쌀전업농연합회 이문수 신임회장, 중원진미 쌀 1톤 기탁

[뉴스스텝] 충주시 쌀전업농연합회는 12일 파라다이스웨딩홀에서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연합회 회원과 시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이임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취임한 신임 회장의 출발을 축하했다.특히 이문수 신임회장은 취임식에서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중원진미 쌀 4kg짜리 250포(총 1,000kg)를 충주시에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될

경산시립예술단, 공개모집으로 새 지휘봉 잡았다

[뉴스스텝] 경산시은 2026년 경산시립예술단을 이끌어갈 새 인물로 시립합창단 지휘자 우성규, 시립교향악단 지휘자 정헌, 시립 극단 예술감독 정철원을 각각 선임했다.본 인선은 각 예술단의 장르별 특성과 운영 방향에 부합하는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갖춘 인재를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함으로써, 경산시립예술단의 예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추진됐다.선발은 '경산시립예술단 설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