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헬스클럽' 박해인, 전 연인 이준영을 찾아온 이유! 충격적인 투병 고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7:55:38
  • -
  • +
  • 인쇄
▲ 사진 제공 : KBS 2TV 수목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이준영이 처음으로 몸에게 배신당했다.

지난 28일(수)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 9회에서는 도현중(이준영 분)과 이미란(정은지 분), 강솔(박해인 분)의 얽히고설킨 감정선과 함께 몸과 마음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깊은 여운을 남겼다.

호텔에서 나온 현중과 강솔이 연인 사이라 오해했던 미란은 두 사람이 단순한 운동 콘텐츠 촬영을 위해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하지만 현중은 “나 진짜 오빠랑 운동하러 온 거야. 내가 좀 아프거든”이라는 강솔의 고백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SNS 팔로워 100만 명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로 모두의 부러움을 받던 강솔이 투병 중이었던 것. 그녀가 전 남자친구인 현중을 의도적으로 찾아온 이유가 수면 위로 드러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미란은 평소와 다른 마음가짐으로 현중과 PT를 시작했지만, 케틀벨로 거울을 깨트리는 실수를 저질렀다. 투병 중인 강솔의 상태를 알 리 없는 미란은 자꾸만 그녀를 챙기는 현중으로 인해 심란해졌고, 믿었던 강솔 역시 현중을 좋아한다고 착각하며 배신감에 휩싸였다.

현중은 헬스장 시설 보수 겸 강솔의 치유를 위해 미란에게 ‘자연에서 함께하는 헬스 캠프’ 기획을 부탁했다. 그렇게 24시 헬스클럽 트레이너와 회원들 모두가 함께 바다로 헬스 캠프를 떠났고, 미란은 현중과 강솔을 엮으려는 회원들 사이에서 홀로 고기 굽기 플러팅을 날리는 등 현중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을 펼쳤다.

헬스 캠프의 밤이 찾아오자 미란은 스쿼트 진실게임을 제안, “솔이 씨랑 무슨 사이에요?”라며 현중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두 사람이 한때 연인 사이였음을 알게 된 미란은 시작도 못 해본 자신의 사랑이 이미 끝나버린 것만 같은 좌절감에 빠졌다.

‘잘못된 만남’을 열창하는 미란의 행보가 웃음을 자아낸 것도 잠시, 그녀는 소화제를 복용하고 정신을 잃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란을 향한 걱정에 몸이 먼저 반응한 현중은 빠른 속도 때문에 슬리퍼가 발목으로 올라가 결국 맨발로 산을 올라타게 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상승시켰다.

소화제 해프닝 후 착잡한 감정에 젖어있던 미란은 강솔이 환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강솔은 미란에게 겉으로 완벽해 보였던 자신의 결핍을 털어놓으며, 이번만큼은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담은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현중을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그간의 오해가 부끄러워진 미란은 강솔, 현중과 함께 운동하며 시간을 보냈고 투병 중인 강솔이 수술 자국을 드러낸 채 바디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 헬스클럽 전단지를 돌리던 현중 앞으로 문자 한 통이 도착하며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메시지를 확인한 현중은 굳은 얼굴로 어디론가 급히 뛰어갔고 “몸이 우리에게 거짓말을 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이어진 엔딩이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사랑에 빠진 미란이 너무 귀엽다. 꾸밈없는 게 진짜 매력적”, “현중이랑 솔이 운동 콘텐츠 찍은 거였구나”, “이 드라마는 모난 캐릭터가 없네”, “현중이도 미란이 좋아하네. 슬리퍼 플러팅 이건 사랑이야 설렌다”,

“미란이 잘못된 만남 선곡 대박이다”, “이준영 정은지 배우 티키타카 미쳤음”, “강솔 죽은 거야? 엔딩 뭐야”, “다음 주가 마지막이라니 왓더”, “박해인 배우 연기 넘 인상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10회는 오늘 29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