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키즈라라, 기아챔피언스필드서 어린이물놀이장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8:05:08
  • -
  • +
  • 인쇄
30일 키즈라라 브랜드데이…홍보부스 시구 및 이벤트 등 행사 다채
▲ 화순키즈라라, 기아챔피언스필드서 어린이물놀이장 운영

[뉴스스텝] “무더운 여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야구장에서 물놀이 하며 여름휴가 보내세요.”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가 여름방학시기와 휴가철을 맞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23 키즈라라 핫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8일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 롯데자이언츠 경기를 시작으로 8월 6일까지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6개 경기에 운영된다.

4년 만에 개최되는 ‘핫 서머 페스티벌’은 야구를 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게 핵심이다.

이 기간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챔피언스 필드 외야 샌드파크에 마련된 미니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미니 수영장은 가로 12m와 세로 6m 규모이며, 물 미끄럼틀은 높이 4m, 길이 8m 크기다.

물놀이장은 경기장 입장 시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만 이용할 수 있다. 혼잡이 예상돼 ‘30명-25분-1회’ 방식으로 순환 이용할 수 있으며, 물놀이장 주변에는 탈의실과 구조요원 자격증을 소지한 진행요원이 배치된다.

키즈라라는 30일에는 ‘키즈라라 브랜드데이’를 열고 홍보부스 운영, 문팔갑 대표이사의 시구, 물놀이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키즈라라 관계자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이 야구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키즈라라 핫 서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자녀들은 물놀이를 즐기고 어른들은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무더위 여름 온 가족이 야구장을 찾아 시원한 휴식시간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연말연시 한파 대비 방한 물품 지원 및 안전 관리 강화

[뉴스스텝] 평창군은 연말연시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군민 안전 확보를 위한 방한 물품 지원 활동과 함께 행사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나섰다.평창군청 안전교통과는 지난해 12월 31일 평창군청에서 열린 타종 행사에서 방한 물품 배부 부스를 운영해 행사에 참여한 군민들에게 방한용품을 제공하고, 겨울철 한파 대응과 안전 수칙에 대한 홍보 활동을 병행했다.또한 1월 1일 신년 해맞이 행사를 앞두고 방한 물품을

"2026년은 시민 삶의 도약 해" 정읍시, 새해 시무식 갖고 본격 업무 돌입

[뉴스스텝] 정읍시가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이른 새벽 민생 현장을 살피는 것으로 첫 업무를 시작하며 ‘시민 중심, 현장 중심’ 행정 의지를 다졌다.이학수 정읍시장은 1월 2일 새벽, 시내버스 차고지를 시작으로 환경관리원 대기실과 농산물 도매시장, 정읍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 시장은 모두가 잠든 시각부터 시민의 발이 되고 안전을 지키기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근무자들을 만나 따뜻한 새

김제시, 행안부 주관 2025년 지방세외수입 운영실적 평가

[뉴스스텝] 김제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세외수입 운영실적 분석‧진단 평가에서 최우수 자치단체로 선정되며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는 쾌거를 거뒀다.지방세외수입 운영실적 평가는 세외수입의 징수율을 높이고 효율적인 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전국 243개 자치단체를 인구와 재정 규모에 따라 14개 그룹으로 유형화해 진행됐으며, 2024년 회계연도 결산 자료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