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TOP7, 오늘(7일) 대망의 결승전…생방송서 최후의 1人 가린다! 치열한 접전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8:15:08
  • -
  • +
  • 인쇄
▲ [사진 = TV CHOSUN 제공]

[뉴스스텝] 마침내 국민이 선택한 제1대 '쇼퀸'이 탄생한다.

7일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선 '쇼퀸' TOP7 채은선,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이 펼치는 대망의 결승전 무대가 공개된다.

'쇼퀸'의 우승자는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응원 점수 이외에도 실시간 문자 투표가 더해져 한 편의 드라마같은 결승전이 될 전망이다. 특히 실시간 문자 투표로 얻는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결승 미션이 신곡 대결로 결정된 만큼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노래로 레전드 무대들을 선사한다. 먼저 탈락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부활의 아이콘 오보람과 만능 올라운더 박규연은 애절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보컬의 정석 카사스 마리앤에이는 '비욘세'로 변신을 예고했고, '쇼퀸'의 무패 신화 채은선 역시 레전드 심사위원들의 흥을 돋우며 화끈한 무대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낸다.

이밖에도 앞선 4라운드에서 역대 최고 심사위원 점수를 받은 김민지, 서울대 국악 여신 임소연, 유니크한 보컬리스트 김하나까지 참가자들은 제1대 '쇼퀸'을 차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치열한 접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역대급 무대들의 향연 속 과연 어떤 참가자가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끌어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의 마지막 방송은 7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2023 쇼퀸 TOP7'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