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심플리케이팝’ 출격! 수록곡 ‘꽃이 피었습니다’ 선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9 18:10:05
  • -
  • +
  • 인쇄
▲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뉴스스텝]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꽃이 피었습니다’ 선공개 무대를 펼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이 오는 10일 진행되는 arirang TV(아리랑 티비)의 음악프로그램 ‘Simply K-Pop(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만난다.

10일 유튜브 생중계되는 ‘심플리 케이팝’에서 아일리원은 25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의 수록곡을 컴백에 앞서 처음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꽃이 피었습니다’는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먼저 선보이는 무대로, 풋풋한 설렘을 표현하는 아일리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미니 팬미팅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다양한 코너를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다.

이번 여름 신보 ‘New Chapter’로 컴백하는 아일리원은 본격적인 첫 페이지를 열고, 새로운 세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와 함께 앨범 전반에 걸쳐 청순한 매력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아일리원이 출연하는 ‘심플리 케이팝’은 10일 유튜브 ARIRANG K-POP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24일 오후 1시 arirang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5일 발매하는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