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맛집 홍보맨이 되어 주세요… 25일까지‘먹보왕 이벤트’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8 18:15:14
  • -
  • +
  • 인쇄
음식점 방문 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선보여
▲ 먹보왕 이벤트 포스터

[뉴스스텝] 경주시가 전 국민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지역 음식점 홍보에 나선다.

시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주시지부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지역 음식점 방문 후 SNS 채널(인스타그램) 인증 행사인 ‘경주 먹보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된 먹보 149명에게는 3만 원권 경주페이(충전식 카드형)를, 우수 리뷰자로 선정된 먹보왕 1명에게는 경주페이에닌텐도 스위치를 추가 지급한다.

참여자는 경주지역 음식점을 찾는 관광객, 방문객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경주시 공식채널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팔로우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이어 경주지역 음식점을 방문해 식사 후 음식사진과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야 한다.

이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음식사진 및 필수 해시태크 3종 리뷰를 등록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폼 작성하면 참여 인증이 완료된다.

시는 오는 30일 당첨자 발표 후 이벤트 참여자 주소지로 선물을 배송할 예정이다.

단 비공개 개정, 참여 방법 부분 누락 등의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이벤트로 지역 내 소비와 함께 지역상품권 지급을 통한 재소비를 유도해 지역 음식점 홍보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라며 “추석을 맞이해 지역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축제들이 많이 펼쳐지니 경주 방방곡곡 맛집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여군, 고병원성 AI 확산 차단 위해 가금농장 방역관리 총력

[뉴스스텝] 부여군은 최근 전국적으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지속 발생함에 따라 관내 가금농장에 대한 방역관리를 한층 강화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농림축산식품부 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 현재까지 4개 시도의 가금농장에서 8건의 고병원성 AI가 발생했다. 특히 1월은 과거 발생 통계상 12월에 이어 연중 두 번째로 발생이 많은 시기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이다.최근 AI 발생농장에 대한 역학

파주시, 정보 취약계층에 '가가호호 복지뉴스' 우편 발송

[뉴스스텝] 파주시는 2026년 복지제도가 달라짐에 따라 완화된 복지 정보를 제공하는 ‘가가호호 복지뉴스’우편물을 발송했다.2024년부터 시작된 ‘가가호호 복지뉴스’는 변경되는 복지제도를 한눈에 보기 쉽도록 제작해 선제적으로 복지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신규 복지 대상자 공과금 감면, 정부양곡 할인 지원 등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일자리 제공을 위한 자활근로 등의 정보를 우편물로 전달해 왔다.올해 첫 송

김해시 도심 떼까마귀 불편 최소화 ‘총력’

[뉴스스텝] 김해시는 겨울철 도심 곳곳에 출몰하는 떼까마귀로 인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각적인 대응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떼까마귀는 겨울 철새로 수백에서 수천 마리가 무리를 지어 도심 전선에 집단 서식하면서 배설물로 인한 위생 문제와 보행 불편 등의 민원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에 김해시는 시민 불편 해소를 최우선 과제로 비살상 유도 중심의 단계적 대응 체계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