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한 번만', 오늘(2/14) IPTV & VOD 최초 공개!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 3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18:20:27
  • -
  • +
  • 인쇄
▲ 죽기 전에 한 번만

[뉴스스텝] 인생의 마지막에서 과거의 연인들과 재회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섹시 코미디 '죽기 전에 한 번만'이 오늘 IPTV & VOD에서 최초 개봉 소식을 알리며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각본/감독: 민채연ㅣ출연: 오지윤, 김동연, 홍진기, 양승수, 서진원 ㅣ제작: 유한회사 영화사 반딧불ㅣ배급: 유한회사 영화사 반딧불 ㅣ러닝타임: 95분ㅣ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1. 유쾌하게 풀어내는 전 연인들과의 스캔들,
웃음을 유발하는 섹시 코미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주인공 ‘민정’(오지윤)이 과거의 연인들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섹시 코미디 '죽기 전에 한 번만'이 2월 14일(금) 바로 오늘부터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최초 개봉한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주인공 ‘민정’이 전 연인들과 엮이면서 발생하는 스캔들을 유쾌하게 풀어낸 섹시 코미디라는 점이다. ‘민정’은 과거에 사귀었던 네 남자들과 재회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리게 된다.

당황스러운 순간에 주인공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대사, 그리고 심각했던 분위기를 유쾌하게 뒤바꾸는 위트 넘치는 연출이 만나 영화에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이와 더불어 재회의 과정에서 ‘민정’과 남자들 사이의 어색하면서도 아슬아슬한 텐션이 느껴지는 장면들은 알 수 없는 설렘을 유발하는 동시에 웃음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시각적으로 강렬한 섹슈얼한 코드와 유머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영화는 가볍게 즐기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섹시 코미디라는 장르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2. 사랑 그리고 죽음의 사이에서
청춘들의 희로애락을 담은 영화!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청춘들의 희로애락을 담은 현실적인 스토리이다. 영화는 한때 사랑도, 일도 열정적으로 해냈지만 죽음을 앞둔 현실 앞에서 삶의 의욕을 잃어가는 주인공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과거 사랑했던 남자들을 만나며 자신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준다. '죽기 전에 한 번만'은 , '사랑인가 바', '해피메리엔딩'의 뒤를 잇는 민채연 감독의 신작이다.

지금까지 배우이자 감독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다양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왔던 민채연 감독은 또 한 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냈다.

항상 쾌활하고 발랄하기만 한 청춘의 모습 대신 때로는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는 청춘의 이야기를 사랑과 죽음이라는 소재로 풀어내며 보는 이들의 눈물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낸다.

작품 속 드러나는 청춘들의 모습은 어쩌면 우리 모두의 인생에 담겨있을지 모르는 희로애락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에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3. 사랑과 상실, 성장이 남기는 여운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남길 여운이다. 주인공 ‘민정’은 시한부 삶을 무기력하게 받아들이는 대신에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들을 만나는 여정을 떠난다.

과거 연인들과의 재회는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는 동시에 그녀가 변화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젊은 여성 한 개인의 성장을 보여준다.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결국 떠났던 ‘윤재’, 여전히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었던 ‘규하’, 그리고 첫사랑 ‘진성’까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남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민정’은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자 한다.

하지만 그 여정에서 비로소 자신의 가치를 깨닫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죽기 전에 한 번만'은 IPTV(KT GENIE TV, LG U+ TV, SK브로드밴드 Btv), 홈초이스(디지털 케이블TV VOD), KT Skylife, 웨이브, 유튜브 영화, 쿠팡플레이,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오늘(14일) 개봉한다.

전 연인들과 재회하는 스토리로 유쾌하고 도발적인 웃음을 선사할 섹시 코미디 '죽기 전에 한 번만'은 오늘 2월 14일부터 IPTV 및 VOD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