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강하늘, “재벌 2세 차별점 위해 허술하고 자존심 센 모습 그리려 노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8:25:08
  • -
  • +
  • 인쇄
▲ 사진 제공: 지니 TV 오리지널

[뉴스스텝] 배우 강하늘이 재벌 2세 캐릭터를 차별성 있게 표현하기 위한 노력과 의지를 전했다.

오는 5월 12일(월)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극 중 강하늘은 자기 확신이 강하고 물질주의적 성향이 짙은 식품 대기업 재벌 2세 한범우 역을 맡았다.

사극, 청춘물, 느와르, 오피스물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만큼 ‘당신의 맛’에서 강하늘이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먼저 당신의 맛 출연 소감과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강하늘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반갑다. ‘당신의 맛’ 대본을 읽었을 때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전개로 앉은 자리에서 한 번에 쭉 읽히는 재미가 있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에 많은 작품에서 재벌 캐릭터를 봐왔지만 그와는 다른 한범우만의 차별점을 표현하기 위해 허술한 면이 있으면서도 자존심은 센 상반된 모습을 그려보고자 노력했다”며 “대본과 캐릭터 자체가 재밌고 짜임새 있게 쓰여져 있어 그 상황 안에서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하면 좀 더 흥미롭게 보실 수 있을까를 고민했다”고 말해 한범우라는 인물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한범우 캐릭터를 음식으로 표현한다면 고사리를 선택하고 싶다”는 강하늘은 “고사리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비빔밥이나 다른 음식에 들어가면 풍미와 맛을 더해주는 매력이 있다.

더불어 비빔밥이 ‘당신의 맛’이라면 비빔밥 안의 재료들은 함께 연기한 연기자분들이라고 생각한다”며 캐릭터와 작품을 센스 있게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다 같이 손발을 맞춘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 넘치는 애정 표현도 함께 전했다.

강하늘은 “아침마다 촬영장으로 출근하는 길이 피곤하지만 동료 배우들 얼굴 볼 생각에 웃음이 나고 사랑스러운 마음이 샘솟아 기분이 좋아질 정도였다”며 “시청자분들이 맛있게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모두가 머리 싸매며 촬영하고 만들었다”고 동료애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강하늘은 “’당신의 맛’이 자기 전마다 생각나서 틀어놓고 잠들 수 있는 드라마였으면 좋겠다”고 전해 어떤 재밌는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재벌 2세 한범우의 성장과 러브스토리를 맛있게 그려낼 강하늘의 연기 변신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그에 앞서 첫 방송 전 선보이는 홍보 예능 ‘당신의 맛 : 가오픈’은 5월 6일 오후 11시 지니 TV와 스튜디오지니 유튜브에서 풀버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행정체험 청년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은 1월 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행정체험 청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에는 군청 본청에 배치된 2026년 동계 행정체험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 청년들을 격려하고 행정체험을 통해 느낀 소감과 고성 청년들이 체감하는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청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군은 이번

고창군–(주)범화, 농산물 판매 상생협약...“5월부터 오창휴게소에서 농산물특판”

[뉴스스텝] 전북 고창군이 고속도로휴게소 운영업체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에 발벗고 나섰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중부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운영중인 (주)범화와 ‘고창군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창군과 (주)범화는 고창군 농특산품의 판매 활성화 고창군 농촌 관광 촉진을 위한 홍보 고창군의 농특산품을 활용한 휴게소 제품 판매 지역의 상

울진군, 폐자원 순환으로 깨끗한 도시 만든다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이 탄소중립 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2026년 폐자원 교환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앞서 2025년 해당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1,849kg의 폐자원을 수집해 약 4,253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은 올해도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폐자원 교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교환대상 품목은 폐건전지, 종이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