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장생포 문화창고, ‘인디 in 장생포’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1 18:30:30
  • -
  • +
  • 인쇄
상처받은 청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
▲ 장생포 문화창고, ‘인디 in 장생포’공연 개최

[뉴스스텝] 고래문화재단(이사장 서동욱)이 운영하는 장생포 문화창고에서 상처받은 청년을 위한 2025 청년 힐링 콘서트 ‘인디 in 장생포’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15일 토요일 15시와 18시 총 2회에 걸쳐 소극장W 무대에서 공연예정이며, 과도한 경쟁으로 상처받고 쉼이 필요한 청년들을 위해 청년들이 애정하는 뮤지션으로 꾸며진다.

최근 뜨겁게 떠오른 ‘나는 반딧불’이란 노래의 원곡자인‘중식이밴드’를 필두로 ‘귀엽다네요’와 ‘길었던 이별이 지나가네’를 부를 예정이다.

또한, 한국대중음악상 3개 부문 수상(올해의 음반/ 최우수 포크음반/ 최우수 포크노래) 싱어송라이터 정밀아가 ‘꽃’이란 곡 등 7곡을, 국내에서 인정받아 해외에서까지 초청받아 활동하는 크로스오버 바이올리니스트‘탁보늬’가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와 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다.

‘인디 in 장생포’ 공연은 전석 1만 원으로 장생포문화창고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서동욱(남구청장) 고래문화재단 이사장은 “청년들에게 힐링이 되는 음악뿐만 아니라 장생포 문화창고가 온 가족이 와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공연으로 울산의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구사랑상품권 부정 유통 단속

[뉴스스텝] 양구군이 이달 12일까지 양구사랑상품권 부정 유통에 대한 집중 단속에 나선다.이번 단속은 상품권의 부정 유통을 근절하고 건전한 상품권 유통질서를 확립하여 지역사랑상품권의 지속가능성 및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마련됐다.양구군은 부정 유통 방지를 위하여 군, 한국조폐공사, NH농협은행 양구군지부로 이루어진 합동 단속반을 편성하여 상품권 부정 유통 일제 단속 홍보, 이상 거래분석, 이상 거래 발생

옥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5년 또래상담자 양성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옥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5년 또래상담자로 양성된 청소년 32명(옥천고·충북산업과학고·옥천군방과후아카데미)과 함께 다양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추진했다.먼저, 지난 10월 17일에는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에서 등굣길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무지개’가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또래상담 동아리,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협력해 추진했으며, ‘무

울산시 12월 개최 시립예술단 공연 수험생 무료 관람 실시

[뉴스스텝]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은 12월 진행되는 시립예술단의 주요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대상은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으로, 오는 12월 4일과 11일, 19일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3개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가장 먼저 4일 오전 11시 대공연장에서 울산시립무용단 특별공연 『원하는 대(大)로』가 무대에 오른다.전통연희와 창작무용을 결합해 ‘길놀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