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미래성장과와 도민기자단 김태경·김호연·문서경…홍보 최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8:30:21
  • -
  • +
  • 인쇄
제주도, 2023년 도정홍보 우수부서 및 도민기자단 우수활동자 선정
▲ 제주도, 미래성장과와 도민기자단 김태경·김호연·문서경…홍보 최고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2023년 도정홍보 최우수부서로 미래성장과를 선정하고 도민기자단 김태경, 김호연, 문서경을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주도는 지난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10개월간 홍보 실적을 종합해 도정 정책을 전략적으로 홍보한 우수부서 7곳과 유공자 2명을 선정했다.

평가는 도 본청(53개 부서)과 직속기관·사업소·추진단(21개 부서)으로 나눠 진행됐다.

도 전체 부문엔 최우수 미래성장과, 도 본청 부문엔 우수 미래모빌리티과, 장려 경제일자리과, 기업투자과가, 도 직속기관·사업소·기획단 부문에는 우수 도시균형추진단, 장려 특별자치제도추진단, 세계유산본부가 선정됐다.

도정홍보 유공자로는 자치행정과 백금석 주무관과 도정 정책 확산에 기여한 공무원연금공단 신혜영 과장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올 한 해 동안 소셜미디어를 통해 도정과 도민을 연결하는 소통창구 역할을 한 도민기자단 7명을 우수활동자로 선정됐다.

블로그기자단 부문에는 최우수 김태경, 우수 심수진·윤재영, 영상 크리에이터 부문, 최우수 김호연, 우수 김두혁, 대학생 SNS서포터즈 부문, 최우수 문서경, 우수 김윤서가 이름을 올렸다.

도정홍보 우수부서와 우수활동자에 대한 시상은 28일 백록홀에서 진행됐으며 시상자에게는 포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제주도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도민과 소통하고, 도민 눈높이에 맞는 도정정책 정보 전달 체계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작은영화관’ 오는 2월 4일 개관

[뉴스스텝] 함양군은 군민 누구나 가까이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함양군 작은영화관’을 오는 2월 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함양군 작은 영화관은 함양읍 하림강변길 131, 하림공원 내 토속어류생태관을 리모델링해 조성됐으며, 1층 2D·3D 복합 상영관(93석)과 2층 2D 상영관(22석) 등 2개 관, 115석 규모의 복합 상영관으로 새롭게 조성됐다. 이번 작은 영화관 조성은 지

광명시, ‘독립출판 지원 사업’ 결실 맺다…하안도서관서 도서 전시회 개최

[뉴스스텝] 광명시가 지역 창작자들의 꿈을 현실로 바꾼 ‘2025 광명시 독립출판 지원 사업’의 결과물을 시민들에게 공개했다.시는 지난 27일 출판기념 간담회를 개최한 데 이어, 오는 2월 4일까지 하안도서관에서 지원 도서 30종을 선보이는 특별 전시를 진행하며 지역 내 독립출판 문화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지역 창작자들이 지난 1년간 쏟은 열정의 결실을 시민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장흥군-문화예술단체 '원팀 행정' 구축… ‘보탬e’ 활용 교육

[뉴스스텝] 장흥군은 27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보조사업 수행 역량 강화를 위한 ‘2026년 문화예술단체 보조사업 절차 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장흥군과 장흥문화원이 협업해 마련한 자리로, 관내 문화예술·문학 분야 23개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보조사업 운영 전반에 대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교육에서는 지방보조금 관리시스템인 ‘보탬e’ 활용 방법이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