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58회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18:30:02
  • -
  • +
  • 인쇄
스포츠 메카 ‘밀양’에서 7월 29일부터 8월 20일까지
▲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내 스포츠파크에서 제58회 대통령기 전국 대학야구대회가 개최되었다.

[뉴스스텝] 밀양시는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있는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가 제58회를 맞아 지난 29일부터 8월 20일까지 23일간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내 스포츠파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는 한국대학야구연맹이 주최하는 리그전 및 토너먼트 방식의 전국대회이며, 작년 강원도 횡성군에서 개최된 제57회 대회에서는 47개 대학팀이 참가해 강릉영동대가 우승, 고려대가 준우승을 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대학야구연맹이 주최하고 밀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공동주관으로 개최되며, 올해도 47개 대학팀 2,000여 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게 된다.

시는 작년 밀양아리랑배 전국유소년 야구대회를 시작으로 향후 인지도 있는 전국 규모 대회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스포츠대회 및 전지훈련의 최적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전국 유망주들이 참가해 최고의 기량으로 펼치는 경쟁과 화합의 장을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아프리카TV 생중계로도 경기를 볼 수 있다.

김영근 체육진흥과장은 “참가팀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배드민턴과 함께 스포츠메카 도시로의 위상을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투자청, 산학연관 협력 통해 투자유치 확대 추진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부설 경남투자청은 1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경남 글로벌 혁신 페스타(G-NEX)’에 참가해 우수인재 육성과 미래기술 개발을 연계한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했다.Gyeongnam(경남)과 Next(미래)를 의미하는 'G-NEX'는 경남이 인공지능(AI), 디지털 전환(DX), 우주항공, 방위·원전, 바이오, 미래모빌리티 등 미래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다

목포시 드림스타트, ‘맞춤형 찾아가는 성교육(2차)’ 실시

[뉴스스텝] 목포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6일 목포시청소년성문화센터의 후원으로 사례관리 대상 아동과 양육자를 대상으로 ‘2025년 드림스타트 맞춤형 찾아가는 성교육’ 2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에는 아동 12명과 양육자 10명이 참여했으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성범죄 위험을 이해하고 건강한 성 가치관 형성과 보호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아동 교육은 ‘런웹맨’ 프로그램을 활용해 온라인 공간의 특징과 장

통영시, 2025년 복지·건강프로그램 성공적 운영

[뉴스스텝] 통영시는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복지·건강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프로그램은 대부분 퇴근 이후 참여할 수 있는 야간시간대 운영돼 노동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2025년 복지건강프로그램은 노동자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해 요가 영어회화 부동산 경매 인문학 특강(푸드 심리상담) 퍼스널컬러 라탄공예 펜드로잉 등 다양한 과정으로 구성됐다. 참여자들은 힐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