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10월 제주펫페어, 사전 신청하고 댕냥이와 놀러오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8:25:02
  • -
  • +
  • 인쇄
9월 1~30일 제주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온라인 사전등록 실시
▲ 제주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온라인 사전등록 실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하는 ‘2024 제주펫페어’의 사전등록을 9월 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2024 제주펫페어’에선 약 60여 개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업체가 참여해 펫푸드, 펫용품, 펫서비스 등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선 반려동물 산업 업계 간 비즈니스 미팅을 비롯해 B2B(Business to Business)·B2C(Business to Customer) 세미나,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하는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등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에서 ‘2024 제주펫페어’ 채널을 추가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관객에게는 펫페어 현장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경품 이벤트 참여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온라인 사전등록 참관객은 제주펫페어 입장 비용이 무료이며, 박람회 당일 현장 등록을 하게 되면 5,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차로 개최하는 제주펫페어에 도내 반려인 및 업계의 기대가 큰 상황”이라며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제주펫페어’ 관련 정보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알림마당 내 제주펫페어 게시판’ 또는 ‘제주펫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2일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고준호(파주1)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고준호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반도체 산업 망가지면 우리의 미래 없어”

[뉴스스텝] “이미 진행된 반도체 국가산단 계획을 백지화하기는 어려우며 새만금 매립지에 반도체 국가산단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모든 행정절차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우리 수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반도체 산업이 망가지고, 그러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2일 오전 처인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동·동부동 권역별 소통간담회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을 우려하는 주민들에게 이같이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진안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 지원사업’ 국비 대상자로 최종 선정된 청년 농업인 14명을 대상으로 신규 선정자 교육을 실시했다.앞서 진안군은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차 대상자를 모집하고, 서류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 농업인을 선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선정자의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지원하고, 영농정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