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 1년간의 활동 돌아보며 한 해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8:35:20
  • -
  • +
  • 인쇄
▲ 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 1년간의 활동 돌아보며 한 해 마무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는 27일 중앙웨딩홀 뷔페에서 ‘2023년 평가보고회 및 송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임인관 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 회장, 박승한 군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다 함께 사는 공동체 실현과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위원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 공연과 추진성과 영상 보고를 시작으로 유공 위원 포상, 축사, 저녁 만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1년간 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가 진행한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임인관 회장은 “올 한 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 회원들은 진실과 질서, 화합의 취지에 맞게 서로 돕고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역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분들의 헌신에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에 바르게살기운동 강화군협의회가 힘을 더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옥천군 2025년 제2기분 자동차세 부과

[뉴스스텝] 옥천군은 올해 제2기분 자동차세 총 7,442건의 10억 5천 6백만 원을 부과하고 군민들에게 납세고지서를 일괄 우편 발송했다.제2기분 자동차세 과세기간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이며, 12월 1일 기준 등록원부상 차량소유자에게 부과(연납차량 제외)되고, 2025년 12월 31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납부는 가까운 금융기관을 방문하여 창구납부는 물론 CD/ATM기로 현금(신용카드), 가상계좌,

남해군 학교밖 청소년 봉사동아리 목도리 뜨게질 봉사

[뉴스스텝] 남해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속 봉사동아리 청소년들이 지난 10일 남해군 다함께돌봄센터 2호점에서 뜨개질 봉사활동을 했다. 청소년들은 사전에 목도리 뜨는 방법을 배우고 연습한 후에, 다함께돌봄센터를 찾아 아이들에게 목도리 뜨는 방법을 알려주며 스스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교밖청소년들이 학교라는 제도권 안에 있지는 않지만,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파주페이 가맹점 문턱 낮춘다… 가맹 기준 30억 원으로 상향 조정

[뉴스스텝] 파주시는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15일부터 지역화폐 파주페이 가맹점 연 매출 기준을 기존 12억 원에서 정부 기준과 동일한 30억 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 12월 1일 개정된 경기도 지역화폐 운영 지침을 반영한 것으로, 그동안 가맹점 수 부족으로 불편을 겪어온 시민의 이용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위해 추진된다. 그동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