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메인 예고편 및 보도스틸 5종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18:40:24
  • -
  • +
  • 인쇄
▲ .[감독: 캘런 브런커 | 제작: 파라마운트픽쳐스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탈로 어드벤처 시티를 정복하려는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에 맞선 슈퍼 댕댕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가 초능력을 장착하고 더욱 강력해진 퍼피 히어로즈의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케 하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구를 향해 날아오는 거대한 유성으로 인해 불길에 휩싸인 어드벤처 시티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신비한 힘을 가진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탈 덕분에 빠른 비행 능력을 얻은 ‘스카이’, 빛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게 된 ‘체이스’ 등 다채로운 초능력을 뽐내는 퍼피 구조대의 모습은 경쾌한 ‘I Got The Power’ 음악과 함께 그들의 새로운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최첨단 슈트와 차량까지 장착한 퍼피 구조대 앞에 나타난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의 위협적인 모습은 강력한 초능력과 함께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예고해 패밀리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스카이’가 발견한 신비한 크리스탈의 힘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퍼피 히어로즈의 귀엽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퍼피 히어로즈의 강력한 상대인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부터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의 활약까지 예고하고 있어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번 극장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퍼피 히어로즈의 화려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한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는 오는 10월 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