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 ㈜KB국민카드 업무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7 18:45:36
  • -
  • +
  • 인쇄
횡성 8대 명품 KB Pay 쇼핑 ESG 특별관 입점
▲ 횡성군 & ㈜KB국민카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횡성군은 KB국민카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횡성 8대 명품을 비롯한 횡성 지역 특산품을 KB Pay 쇼핑 ESG 특별관에서 선보이게 된다.

이를 위해 횡성군과 KB국민카드는 4월 17일 횡성군청에서 김명기 군수와 KB국민카드 이호준 전무, 횡성 축산업협동조합 엄경익 조합장, 하심정 횡성더덕 최기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 Pay 쇼핑을 통한 횡성군 특산품 판매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횡성군과 KB국민카드는 KB Pay 쇼핑 ESG 특별관을 통해 횡성 지역 특산품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 지자체 특화 상품 발굴 및 착한 소비 정착을 위해 상호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KB Pay 쇼핑에서는 ‘횡성 8대 명품’인 횡성한우, 횡성더덕, 안흥찐빵, 횡성쌀어사진미, 횡성사과, 횡성토마토, 횡성잡곡, 횡성절임배추를 우선 판매하고 향후 점진적으로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으로 판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충남 서천군, 제주도에 이어 강원도 횡성군과도 지자체 특산품 온라인 판매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자체와 제휴를 추진해 지역의 특산물을 알리고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명기 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효회원 1,200만 명이 사용하는 KB Pay에 횡성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선보이게 되어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는 물론 횡성군 농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협약이 상호 공동 발전과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우범기 전주시장, 완산동 찾아가 시민과 ‘소통’

[뉴스스텝]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의 대변혁을 위해 시민들의 삶 속으로 찾아가는 소통 행보를 이거가고 있다. 우범기 시장은 24일 완산동주민센터에서 완산동 통장과 주민자치위원회, 자생단체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과 전주 발전과 시민들의 생활 불편 개선을 위한 ‘2025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우 시장은 시정 목표와 비전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완주-전주 통합 △광

윤병태 나주시장 “인공태양 연구시설 최적지는 나주”

[뉴스스텝] 윤병태 나주시장이 미래 청정에너지인 인공태양(핵융합) 연구시설 나주 유치를 기원하며 전 시민의 관심과 염원을 끌어내기 위해 ‘릴레이 챌린지’에 나섰다.24일 나주시에 따르면 전날 김영록 전남도지사의 지목을 받은 윤병태 시장은 “인공태양 연구시설은 미래 첨단산업의 핵심 기반이 될 전략적 거점”이라며 “전라남도와 함께 부지와 기반 시설 확보, 주민 수용성 제고에 철저히 대비해 시민 역량을 하나로

군산시 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 활동처 관리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가 24일 오후 2시, 센터 2층 강당에서 ‘2025 자원봉사 활동처 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에는 관내 자원봉사활동처 담당자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 현장에서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조직 내 소통 강화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으로 진행됐다.특히 이날 교육에서는 ‘우리가 즐겁게 일하는 법’을 주제로, 자원봉사 관리자의 긍정적 리더십과 팀워크 향상, 스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