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TOP7, 주영훈·이현승·박우상·김승수 등 유명 작곡가와 만났다! 결승전 신곡 미션 일부 선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6 18:55:47
  • -
  • +
  • 인쇄
▲ [사진 = TV CHOSUN 제공]

[뉴스스텝] TV CHOSUN '쇼퀸'이 화려한 작곡가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잇는다.

5일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측은 "오는 7일 방송되는 '쇼퀸' 결승전에 주영훈과 박우상, 김승수, 이현승, 신인수, 이동철, 박정욱,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작곡가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먼저 엄정화 '페스티벌', 최재훈 '비의 랩소디', 임상아 '뮤지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작곡가 주영훈이 '쇼퀸'에 힘을 보탠다.

마마무 'Hip', 화사 'Maria', 벤 '꿈처럼'을 작업한 박우상과 아이즈원 'FIESTA', '비올레타',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를 만든 김승수가 TOP7의 개성과 매력이 묻어나는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김태우 '사랑비', 백지영 '잊지 말아요', 에일리 '보여줄게'를 작업한 이현승, 핑클의 '블루레인', 플라이투더스카이 '가슴아파도',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를 작곡한 신인수가 합류해 경연곡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진시몬 '너나 나나', 장민호 '풍악을 울려라', 김충훈 '나이가 든다는게 화가나'를 작곡한 이동철과 김호중의 '살았고', '나의 목소리로'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박정욱과 트로트 가수 박구윤 형제가 힘을 보탤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어떤 곡으로 결승전 현장을 뜨겁게 달굴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쇼퀸'은 네이버TV를 통해 8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쇼퀸' TOP7과 가요계에서 내로라하는 작곡가들의 첫 만남 현장 및 경연곡 준비 과정이 담겨있다.

이번 신곡들이 TOP7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곡인 만큼 참가자들이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오는 7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2023 쇼퀸 TOP7'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