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로맨스 '욕망의 전차', 오늘(31일) 최초 개봉! 매혹적인 메인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18:55:05
  • -
  • +
  • 인쇄
▲ 섹슈얼 로맨스 '욕망의 전차'

[뉴스스텝] 금지된 선로 위, 세 남녀의 욕망과 갈증을 그린 화제작 '욕망의 전차'가 12월 31일(화), 오늘 IPTV & VOD 최초 개봉 소식을 알리며 매혹적이고 위태로운 관계를 담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마츠모토 준페이 ᅵ 출연: 야노 마사토, 스즈키 우리, 미즈이시 아토무, 릴리 프랭키 ᅵ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부유한 여대생 ‘마나미’와 재력가 ‘준’, 그리고 호스트 ‘세이야’ 세 남녀가 서로 금지된 욕망을 탐닉하며 위험한 관계로 얽히는 섹슈얼 로맨스 '욕망의 전차'가 12월 31일(화) 오늘부터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최초 개봉한다.

2024 가오슝국제영화제, 2023 상파울루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 초청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욕망의 전차'는 세 남녀의 욕망과 갈증을 섬세하게 그려낸 스토리와 대담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금기된 선을 넘으며 얽히는 마나미와 준 그리고 그 위태로운 사이에 균열을 일으키는 호스트 세이야까지, 얽히고설킨 관계 속에서 욕망과 갈등이 폭발적으로 펼쳐진다.

금지된 사랑을 통해 인간의 깊은 감정을 탐구한 '욕망의 전차'는 대담하고도 매혹적인 연출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세 남녀의 위험한 관계를 포착해 눈길을 끈다. 숨결이 닿을 듯 서로를 응시하는 아슬아슬한 모습은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며 영화의 강렬한 전개를 암시한다.

특히, 볼을 맞댄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마나미의 표정은 섬세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관객을 스토리 속으로 깊이 몰입하게 만든다.

여기에 “금지된 선로 위에서 펼쳐지는 위험한 유혹”이라는 카피는 사랑과 갈등의 복잡한 감정을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어두운 배경과 따뜻한 조명의 대비는 세 인물 간의 뜨거운 갈등과 서사를 시각적으로 드러내며, 영화의 치명적 매력을 예고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슬아슬하게 얽히는 세 남녀의 만남을 강렬하게 그려내며 시작된다. 가부키초 거리에서 서로를 마주하는 마나미와 준, 그리고 그들의 운명을 뒤흔드는 세이야가 차례로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내가 마나미의 첫 호스트야?”라는 도발적인 대사는 이들의 관계가 단순히 유희로 끝나지 않을 것을 암시한다. 이어 마나미의 혼란스러운 표정과 준의 고뇌하는 모습이 번갈아 나타나며 감정의 소용돌이를 예고한다.

화려한 네온사인 속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욕망을 향한 갈증은 앞으로 이들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혹적인 관계를 담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섹슈얼 로맨스 '욕망의 전차'는 12월 31일(화)오늘부터 IPTV(GENIE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wavve, 왓챠,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팀 쥬얼스 ‧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 지원 강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은 2026년을 맞아 지역 빙상 스포츠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같은 지원 강화 계획의 배경에는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이 김해를 대표하는 빙상 스포츠 단체로서, 꾸준한 훈련과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며 2025년 국 ‧ 내외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지역 체육

용인특례시, '2026년 제9기 핵심리더과정' 입교식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12일 처인구 명지대학교 창조관에서 ‘2026 제9기 용인특례시 핵심리더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입교식에는 류광열 용인특례시 제1부시장, 임연수 명지대학교 총장, 교육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핵심리더과정은 6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중간 관리자로서의 리더십과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운영 중인 장기교육훈련이다.올해는 중간 관리자인 6급 직원 중 3

파주시 문산도서관, 사할린 한인 생애 기록전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 문산도서관은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기획전시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우리 곁의 이웃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할린 한인의 삶을 평화와 공존의 시선으로 재조명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파주에는 일제강점기 강제 이주로 사할린에 정착했다가 영주 귀국한 사할린 한인 동포 140여 명이 당동리와 선유리 일대를 중심으로 거주하며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고 있다.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