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조달청 혁신제품 임차 시범사용기관 선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18:50:12
  • -
  • +
  • 인쇄
▲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조달청 혁신제품 임차 시범사용기관 선정

[뉴스스텝]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 조달청 주관‘2025년 1차 혁신제품 임차 시범구매를 위한 수요 조사’공모사업에 선정돼 올해 시범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단이 시범 사용할 제품은 닥터스팟 HUV공기살균기로 천연 살균 소재와 오존 발생 파장대(185nm)를 안전하게 벗어나고, 엄선된 안전살균파장재(275nm) 강력자외선 UVC만을 사용하여 강력하고 안전하게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미세먼지가 증가하는 추세에 공기살균기의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단은 해당 제품을 장사시설인 김천시립추모공원에 20대 배치하여 미세먼지 및 화장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에 대비할 계획이다.

김재광 이사장은 “앞으로 혁신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공단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믿음을 주고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도록 노력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