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청소년문화의집, 가정의 달 원데이 쿠킹 프로그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6 19:05:27
  • -
  • +
  • 인쇄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조물조물, 마음 꽃을 피우다
▲ 예천군청소년문화의집, 가정의 달 원데이 쿠킹 프로그램

[뉴스스텝] 예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4일 가정의 달인 5월에 맞춰 초등 3~6학년인 청소년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원데이 쿠킹 프로그램인 ‘가정의 달, 마음 꽃을 피우다 : 컵떡 앙금 플라워’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아버지 2명, 어머니 10명이 참여해 12가족 24명이 함께 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예천군 직영으로 운영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내에 자리 잡고 있다. 청소년들이 자기 주도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활동과 진로, 문화예술, 악기연주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함께 참여한 가족들은 “청소년 전용 공간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학기별, 방학, 특강 프로그램 등을 계획해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며자세한 내용은 예천군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제시립도서관·김제소방서, 시민 안전 위해 합동소방훈련 실시

[뉴스스텝] 김제시립도서관은 김제소방서와 함께 지난 19일 오후 2시 도서관 주차장에서 합동 소방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과 이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대피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도서관 직원과 소방대원 등 약 30명이 참여했다.훈련은 실제 화재 상황을 가정하여 화재 발견 및 신고, 초기진화, 이용자 대피 유도, 소방서 화재진화, 구조 절차

부여군 초촌면지사협, ‘찾아가는 안심복지 ON 경로당’ 사업 성료

[뉴스스텝] 초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현종, 한철희)는 지난 7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관내 12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추진한 ‘찾아가는 안심복지 ON 경로당’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사업은 고령화 심화와 복지 접근성 저하, 건강 정보 미접근, 위기 상황 미인지 등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초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초촌면행정복지센터, 부여효요양

울산학생문화회관 학생자치단, 유기견 보호소에 벼룩시장 수익금 기부

[뉴스스텝]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 학생자치단이 최근 울산 지역 유기견보호소에 벼룩시장(플리마켓)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학생들이 유기 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학생자치단은 지난 2일 진행된 울산평생학습박람회 벼룩시장에서 학생자치단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고 후원받은 유기견 물품을 판매해 총 24만 원의 수익금이 마련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