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승리한다’ 김천상무, 강원전서 시즌 첫 홈경기 승리 도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7 19:05:02
  • -
  • +
  • 인쇄
▲ ‘반드시 승리한다’ 김천상무, 강원전서 시즌 첫 홈경기 승리 도전!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시즌 첫 홈경기 승리를 다짐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3월 30일 일요일 16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강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6R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봄에 어울리는 ‘Blooming Day’ 이벤트와 함께 지난 홈 개막전 아쉬운 무승부를 오는 경기 승리로 씻는다는 각오다.

선두 경쟁과 지난 시즌 설욕을 위해! ‘원소속팀 상대’ 4인방 발끝 주목
경기력에 비해 다소 아쉬운 결과였다. 김천상무는 홈 개막전에서 광주를 몰아치고도 0대 0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5R 기준 순위는 2승 2무 1패 승점 8점으로 3위다. 시즌 초반 선두 경쟁을 위해서는 오는 홈경기에서 승점 3점 필요하다.

지난 시즌 설욕을 위해서도 승리가 절실하다. 강원을 상대로 2연승을 거두었다가 2연패를 당하며 시즌 막판 순위가 뒤집혔다. 김천종합운동장에서 강원과 마지막으로 맞붙은 결과가 1대 2 역전패였던 터라 이번 경기에서는 홈관중에게 승리를 선물하려 한다.

강원전 키플레이는 원소속팀을 상대하는 김대원, 서민우, 박상혁, 이승원이다. 서민우는 이번 시즌 주전 미드필더로 모든 경기를 소화하며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평균 평점은 7.12점이다. 김대원, 박상혁, 이승원은 주로 게임 체인저의 역할을 부여받아 공격에 활력을 불어놓고 있다. 특히 김대원은 지난 경기 두 차례 날카로운 슈팅을 선보이며 영점을 조절했다. 공격 포인트 생산력이 뛰어난 선수인 만큼 오는 경기에서는 그의 발끝에 더 주목이 쏠린다.

‘봄바람 휘날리며’ Blooming Day 홈경기 이벤트!
김천상무는 벚꽃이 만개한 봄 분위기와 어울리는 홈경기 이벤트로 홈관중을 맞이한다. 먼저 홈 경기장에 벚꽃나무 포토존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포토존 앞에서 사진 촬영 후 구단 SNS 메시지를 통해 사진을 전송하면 선정을 통해 4월 4일 김천시 관광명소인 연화지에서 프로선수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벚꽃 아이템도 있다. 먼저 ‘나만의 벚꽃 에디션 클래퍼’를 제작할 수 있다. 벚꽃 프레임이 추가된 포토이즘 부스도 운영되어 봄 분위기를 한 층 고조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특별한 ‘벚꽃 모양 곱창 머리끈’ MD를 증정한다. 또한, 김천한일여고 동아리와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 페이스페인팅과 아트풍선 부스를 운영한다.

참여행사도 열린다. 1등 선정 시 김천상무 홈경기 하프타임 공연에 참가할 수 있는 벚꽃 노래자랑 행사가 진행된다. 희망자는 14시 30분부터 16시 현장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박수일 선수의 200경기를 기념하는 ‘박수일을 향해 날려라!’ 이벤트도 있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 벚꽃 에디션 종이비행기에 축하 메시지를 적고, 경기 종료 후 박수일 선수를 향해 날리면 직접 선정을 통해 친필 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한편, 이날 경기는 IB SPORTS, KFN TV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재)고성교육재단에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관내 금융권의 교육발전기부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11월 30일 동고성농협이 교육발전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12월 2일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3,000만 원을 고성군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부금으로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는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곡성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첫 딸기 수확

[뉴스스텝] 전남 곡성군은 지난 2일 입면 송전리에 소재한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첫 딸기를 수확하고 청년 농업인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일 전했다. 군은 청년농의 안정적 농업 정착을 돕기 위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 동안 총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스마트팜 6동 공사를 완료했으며, 6명의 청년농업인이 1인당 400평 규모의 온실을 임차해 딸기를 재배 중이다. 이 자리는 임대형 스마트팜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시민감사관 1년 성과 공유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청렴시민감사관, 감사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지난 1년간 청렴시민감사관의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방향과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렴시민감사관은 광주시교육청중앙도서관을 포함한 4개 기관 대상 종합감사와, 19개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등에 참여해 교육 현장의 투명성과 청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