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범접 불가! 요즘 대세 이은형 X 풍자 X 엄지윤 등장, 핵폭탄급 웃음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2 19:25:04
  • -
  • +
  • 인쇄
범접 불가! 요즘 대세 이은형 X 풍자 X 엄지윤 등장!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뉴스스텝]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요즘 예능 대세 이은형 X 풍자 X 엄지윤이 등장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세 사람은 탁재훈에게 사과를 받고 싶어 찾아왔다고 해 탁재훈을 초긴장하게 만들었다. 먼저, 이은형은 지난번 탁재훈에게 핍박받은(?) 남편 강재준을 대신해 사과를 받고 싶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풍자와 엄지윤도 “정말 최악이더라” 라며 탁재훈의 만행을(?) 폭로해모두를 폭소케 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탁재훈은 역대급 당황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과연, 이들의 폭로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천만 뷰를 돌파한 화제의 유튜브 콘텐츠 ‘장기연애’의 엄지윤은 연애를 다룬 유튜버답게 파격적인 연애관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엄지윤의 독특한 연애관은 물론, 입만 열면 화제가 되는 대세의 아이콘 풍자가 말하는 최악의 연애담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풍자는 ‘1조 부자 임원희’ VS ‘평생 백수 손석구’ 중 누구를 선택할 거냐는 ‘돌싱포맨’의 어처구니없는 질문에 주저없이 ‘임원희’를 선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풍자는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 적절한 이유를 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원희가 손석구를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웃음도 입담도 역대급인 그녀들과 ‘돌싱포맨’의 환상의 케미는 2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