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동대문구볼링협회 연말맞이 사랑의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1 19:20:33
  • -
  • +
  • 인쇄
015년부터 불우이웃돕기 볼링대회 개최해 연말마다 수익금 기부
▲ 동대문구볼링협회 연말맞이 사랑의 성금 기탁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동대문구는 21일 오후 2시 동대문구볼링협회에서 연말을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 217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하태균 볼링협회장을 비롯해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볼링협회는 동호인들이 정성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요긴하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대문구 볼링협회는 2015년부터 분기마다 ‘불우이웃돕기 볼링대회’를 개최해 그 수익금을 연말에 기탁하는 등 생활체육활동을 통해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모범을 보이고 있다. 올해까지 동대문구 볼링협회에서 기탁한 금액은 약 1,300만 원에 달한다.

이필형 구청장은 “연말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주신 볼링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볼링협회 동호인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와 밝은 빛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성금을 전달하겠다.”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녕군,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수상

[뉴스스텝] 창녕군은 지난 1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진대회는 최근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우리사회 주요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각 지자체가 자율적으로 외국인주민지원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2020년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행하고 있다.지난 7월부터 진행된 올해 경진

2025년 김천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온라인 시민투표 실시

[뉴스스텝] 김천시는 12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시민투표는 한 해 동안 시민이 일상에서 느끼는 체감도가 높은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발하기 위해 실시된다. 김천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민 및 부서 추천을 통해 개인 25건, 팀 19건 총 44건의 적극행정 사례를 접수했다.

계룡시, 시민 대상 ‘에이즈 예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계룡시는 2일 엄사면 화요장터 일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HIV/AIDS, 성매개 감염병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세계 에이즈의 날(매년 12월 1일) 및 에이즈 예방주간(12.1~12.7)’을 맞아 에이즈 바로 알기 및 무료 익명 검사를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에이즈에 대한 편견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또한, 리플릿 배부 및 SNS, 전광판을 이용한 캠페인을 병행 전개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