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아이나라도서관, 개관 15주년 기념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2 19:25:11
  • -
  • +
  • 인쇄
지역주민과의 어울림, 소통, 공감 서비스 실현
▲ 도봉아이나라도서관 전경

[뉴스스텝] 도봉구 도봉문화재단 도봉아이나라도서관은 4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도봉아이나라도서관에서 개관 15주년 기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의 아동, 어린이, 학부모들과 함께 도서관의 개관일을 축하하고, 공연과 프로그램 진행으로 지역주민들과 도서관의 만남을 통한 소통 및 협력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도봉아이나라도서관 열다섯 살을 축하해'라는 주제로 누원초등학교 어린이들의 합창, 샌드아트 공연, “열다섯” 또는 “축하해”의 제시어로 삼행시 만들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중 빛과 모래로 만나는 아름다운 이야기 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은 만 2세 이상의 25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4월 3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개관 15주년을 맞이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도서관에서 같이 생일을 축하해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주시, 둔황과 우호도시 협정 체결… 포스트 APEC 국제교류 첫발

[뉴스스텝] 17일부터 22일까지 5박 6일간 중국 둔황·베이징을 순방 중인 주낙영 경주시장이 18일 둔황시와 우호도시 협정을 체결했다. 경주시는 19일 이같이 밝혔다.경주시 대표단은 17일 인천공항을 출발해 난징과 란저우를 거쳐 둔황에 도착했으며, 순방 첫 공식 일정으로 18일 오전 둔황시 도시계획관을 시찰한 뒤 오후에 주젠쥔 둔황시장과 협정서를 교환했다. 협정식에는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 이상걸 경주

진도국민해양안전관, 상주시 청소년해양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진도국민해양안전관은 지난 14일에 상주시 청소년해양교육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식에는 김민서 진도국민해양안전관 운영대표와 김언식 상주시 청소년해양교육원 원장이 참석했으며, 청소년에 대한 안전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직무에 필요한 교육 협력 해양안전 교육 과정 개발과 운영 교육 정보 및 인적자원 교류 공동 홍보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한다.또

보은교육지원청, '2025. 디지털교육 선진지 탐방' 실시

[뉴스스텝] 보은교육지원청은 19일, 남부3군 교직원 30명을 대상으로‘2025. 디지털교육 선진지 탐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탐방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대응하여 AI·디지털 기술 기반의 교육혁신 방향을 모색하고 교직원의 미래교육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탐방단은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구글코리아 본사를 방문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와 글로벌 수준의 에듀테크 활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