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 연극특성화사업 4. 뮤지컬 '블루홀 속으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19:25:19
  • -
  • +
  • 인쇄
▲ 블루홀 속으로 포스터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가족 뮤지컬 '블루홀 속으로'를 오는 5월 31일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김정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블루홀 속으로'는 엄마를 찾아 바닷속으로 떠나는 아기 거북 ‘기치’의 모험을 그린 이야기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서사와 환상적인 무대, 다채로운 음악이 어우러진 판타지 뮤지컬이다.

특히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을 모티브로 하여 우리 역사와 상상 속 미지의 공간 '블루홀'을 결합, 관객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전개가 기대된다.

극 중 아기 거북 기치는 전장에 출항한 거북선을 엄마로 착각하고, 친구들과 함께 엄마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이 여정을 통해 우정, 용기, 환경 보호의 소중함을 배우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무대는 입체적인 영상과 조명을 활용해 바닷속과 바다 위 세계를 넘나드는 듯한 환상적인 연출을 구현하며, 바다 생물 소품은 업사이클링 재료로 제작해 환경 보호의 메시지도 자연스럽게 전달하게 될 것이다.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5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e티켓을 통해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또한 문화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초대 관객 모집도 5월 12일부터 5월 16일까지 서귀포e티켓에서 인터넷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감동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연을 통해 지역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고, 극화 공연 활성화로 제주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의용소방대 순찰차량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30일 갑천‧청일‧서원 의용소방대에 각 1대씩, 총 3대의 순찰 차량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명기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과 군의원, 횡성소방서장, 횡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 등 20여 명이 참석해 지원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5인승 스타리아 카고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순찰 및 화재예방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윤정 군 재난안전과장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뉴스스텝] 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은 30일, 수시 모집 결과 발표 이후 기대와 다른 결과로 인해 마음을 추스르고 정시 등을 준비하고 있을 도내 고3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서한문을 보냈다.윤건영 교육감은 서한문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안도감보다 떨리는 마음으로 긴 밤을 보냈을 여러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떠올린다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만들어온 지난 발자취를 생각하니 대견함을 넘어 가슴 한

이장우 대전시장, 기특한 명장을 만나다

[뉴스스텝] 이장우 대전시장은 30일 고용노동부 주관, 올해 최초로 시행하는‘기특한 명장’에 선정된 대성여고 문주희 학생(3학년)을 초청해 격려했다. 문주희 학생은 2025년 대전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 2025년 제60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입증해 왔으며, 지난 11월 그 성과를 인정받아 제13회 대전광역시 기능대상 학생 부문에 선정, 수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