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 위풍당당 해결사 4인방 메인 포스터 공개! 신바람 나는 아파트 빌런 응징이 시작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9:30:05
  • -
  • +
  • 인쇄
▲ [사진=ENA ‘살롱 드 홈즈’

[뉴스스텝] 오는 6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극본 김연신/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신병’ 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끈 민진기 감독과 ‘내 남자의 비밀’ 김연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SNL 시리즈’의 안용진 작가도 힘을 보탰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시영(공미리 역), 정영주(추경자 역), 김다솜(박소희 역), 남기애(전지현 역)까지 개성 강한 네 명의 배우가 뭉쳐 환상의 워맨스 시너지를 선보인다.

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우리 아파트 빌런 잡으러 출~동!'이라는 카피와 함께 동네 거리를 활보하는 이시영, 정영주, 남기애, 김다솜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탐정'의 트레이드마크인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를 맞춰 입고, 해맑게 웃으며 경쾌하게 걷는 모습에서 원팀 케미가 폭발한다. 이에 향후 아파트 빌런을 소탕하며 펼칠 네 여자의 막강 팀플레이와 통쾌한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네 여자는 함께 뭉쳐 있는 와중에도 각각 뚜렷한 개성을 뽐내 흥미를 돋운다. 이시영은 광선주공아파트의 ‘명탐정 홈즈’ 공미리 역을 맡아, 사소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빌런들을 처단할 결정적인 실마리를 찾아내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

또한 정영주는 전직 에이스 형사인 '여자 마동석' 추경자로 변신해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키고, 김다솜은 아파트 곳곳을 오토바이로 누비는 '알바의 여왕' 박소희 역을 통해 눈치와 순발력, 어떤 일에도 주눅들지 않는 강단으로 호감을 살 전망이다.

나아가 남기애는 전직 ‘보험왕’이자 현직 ‘광선 슈퍼 CEO’인 전지현으로 분해 뛰어난 언변과 막강한 친화력을 겸비한 만점 활약을 펼친다.

이처럼 위풍당당한 해결사 4인방의 출격이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이들이 맞닥뜨릴 아파트 빌런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신바람 나는 빌런 응징기는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베트남 입맛에 착! 김천포도, K-Market에서 달콤한 상륙”

[뉴스스텝] 김천시는 11월 18일 베트남 하노이 K-Market 본사에서 김천 신선농산물의 해외시장 개척과 글로벌 수출 확대를 위한 전략적 협력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K-Market과 수출협약을 체결하고, 동시에 김천 포도 판촉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출 협약식에는 배낙호 김천시장, 고상구 K-Market 회장, 이승우 김천시의회 부의장, 김응숙 시의원, 최진호 새김천농협조합장, 김태훈 경

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교육’ 졸업식 개최…현장 맞춤형 인력 양성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원장 김민철)은 ‘2025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졸업식’을 20일 성남상권활성화재단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했다고 전했다.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은 도내 전통시장·골목상권을 이끌 매니저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으로, ‘2025년 매니저 육성·지원사업’ 일환으로 선발된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졸업식에는 경상원 김민철 원장을 비롯해 경기

부산시의회 이복조 의원,“건설폐기물의 순환골재 활용 촉진”을 위한 조례 개정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이복조 의원은 11월 20일 제332회 정례회에서 부산시의 건설폐기물 감축과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해 '부산광역시 순환골재 등의 활용 촉진에 관한 조례'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했다.이번 개정안은 순환골재와 순환골재 재활용제품의 의무사용 비율 확대,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 우수 개인·기관에 대한 포상 근거 등을 핵심 내용으로 담고 있다.현행 순환골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