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 방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9:20:08
  • -
  • +
  • 인쇄
▲ 남양주시 와부읍, 방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 와부읍 방위협의회는 지난 6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와부읍 방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회장 소개 및 인사말 △와부읍 주요사업 설명 △협조 사항 전달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에 참석한 회원들은 상호 협력과 의견 교류를 통해 와부읍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빈틈없는 협력을 다짐했다.

특히 김길원 와부읍장은 와부읍 주요사업인 수도권광역급행 철도(GTX) 사업, 읍민회관 시유지 개발사업 등 총 26개 사업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박주영 회장은 “지난 한 해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올해도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와부읍 주요사업을 공유하고 소통해주신 와부읍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길원 와부읍장은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민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방위협의회를 비롯한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부읍 방위협의회는 회원 20여 명으로 구성돼 매년 6월 호국보훈의 달기념 행사, 상시 기부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