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민축구단, 전주시민축구단과 홈경기에서 무승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9:25:10
  • -
  • +
  • 인쇄
▲ 거제시민축구단, 전주시민축구단과 홈경기에서 무승부

[뉴스스텝] 2024년 7월 21일 일요일 오후 7시, 거제시민축구단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2024시즌 K4리그 18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을 상대하여 1-1 무승부로 기록했다.

거제시민축구단은 지난 5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했던 아쉬움을 만회하고자 전력을 다했으나 전반전에 뛰어난 전술적 기량을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전주시민축구단의 견고한 수비를 뚫지 못하며 0-0으로 종료됐다.

후반전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의 18번 오태환 선수가 56분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경기의 흐름이 바뀌자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은 동점골을 위해 더욱 분발했고, 62분에 9번 김민규 선수가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후 양 팀은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며 승리를 향한 뜨거운 열망을 보였으나, 경기는 1-1 무승부로 막을 내렸다. 특히 경기 후반에는 선수들 간의 언쟁과 몸싸움이 발생하는 등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번 경기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그라운드를 누빈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의 끈기와 결단력이 돋보인 경기였다. 다음 경기에서도 이들의 투지와 열정을 기대해 본다.

다음 홈경기는 오는 8월 24일 토요일 19시, 남양주시민축구단과의 경기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거제시민축구단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기존 10만원이였던 회비를 대폭 낮춰, 1만원으로 거제시민축구단 연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실시되는 거제시민축구단 홈 경기를 연말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성인은 5천원, 학생은 2천원의 입장료가 있다.

거제시민축구단과 함께할 시민들은 거제시민축구단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는 축구로 하나 되는 열정거제를 위해 온힘 다해 뛰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