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0 19:30:13
  • -
  • +
  • 인쇄
▲ 김제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 개최

[뉴스스텝] 김제시는 오는 12일, 시민문화체육공원 잔디광장과 산책로 일대에서‘제2회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산책’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동과 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아동친화 프로그램과 체험을 마련해 금요일 오후의 특별한 행복을 선사한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 산책 미션투어, ▲ 숲속 보물찾기, ▲ 돗자리 영화관, ▲ 영유아를 위한 유모차 드라이브 코스,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된다. 또한, 어린이 국악 신동의 축하 공연도 무대에 올라,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6월 김제가 획득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기념하는 특별 퍼포먼스도 마련돼, 시민과 함께 아동친화도시의 의미와 가치를 공유하고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미화 교육가족과장은“아이들의 웃음이 곧 김제시의 미래”라며,“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아동친화 축제를 통해 아동의 권리를 존중하고, 아동이 행복한 김제시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