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인천보훈지청-서울경기남부시설단,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가족 위한 성금 전달 |
[뉴스스텝] 국가보훈부 인천보훈지청과 국방시설본부 서울경기남부시설단은 6월 24일 인천보훈지청 겨레홀에서 서울경기남부시설단 직원들의 정성을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국방시설본부 서울경기남부시설단은 2024년부터 인천지역 보훈 가족을 위하여 동절기, 혹서기에 성금을 모아 전달하는 등 지역 보훈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고병찬 단장은 전달식에서 “고령의 국가유공자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는 데 직원들이 모은 성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염정림 지청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생활이 어려운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서울경기남부시설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이를 계기로 지역 내 다른 기관에서도 호국보훈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