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중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50가구에 추석 선물 꾸러미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9:35:31
  • -
  • +
  • 인쇄
▲ 중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50가구에 추석 선물 꾸러미 전달!

[뉴스스텝] 중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주연옥, 최춘희)는 23일 추석을 맞이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사업으로 저소득층 50가구에 300만 원 상당의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 사업비로,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로 생활이 더욱 어려워진 이웃들에게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라면, 햇반, 국, 찌개, 김 등 실속 위주의 실용적인 꾸러미를 준비했다.

주연옥 위원장은 "코로나19 이후 경제적 어려움이 계속되면서 소외된 이웃들의 고통이 더 커지고 있다”며 "이번 선물 꾸러미가 명절을 맞은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최춘희 중방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나눔 실천에 적극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