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종합 예고 영상 공개! 엇갈린 인연 임수향-지현우, 흥미진진한 서사 미리 보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20:1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뉴스스텝] ‘미녀와 순정남’만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예고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미녀와 순정남’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주말드라마 흥행을 이끌었던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해 상반기 주말 저녁을 책임질 화제작으로 급부상했다.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호흡이 기대되는 가운데 오늘(13일)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에는 유년 시절 인연을 예고한 박도라(임수향 분)와 고필승(지현우 분)의 심상치 않은 서사가 담겨 있다.

어린 도라(이설아 분)는 어린 대충(훗날 필승 역 문성현 분)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지만, 그녀의 고백을 받아줄 수 없는 상황인 대충은 거절 의사를 내비친 뒤 “너가 스무 살 되면 그때 다시 얘기하자”라는 말로 다독인다. 대충의 말에 기뻐하는 도라, 그리고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추억을 쌓는 두 사람의 순수한 감성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간질거리게 만든다.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성인이 된 필승은 ‘고대충’에서 ‘고필승’이라는 이름으로 열정 가득한 막내 드라마 PD로서 방송국에 출근하지만, 이내 드라마에 출연하는 톱배우 도라를 마주하곤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필승이 “저는 박도라 진짜 별로예요. 돈만 밝힌다고 소문이 자자해요”라며 그녀와 일하지 않겠다고 손사래를 치자, 그가 어릴 적 대충인 줄 모르는 도라 또한 “저 돈 엄청 밝혀요”라고 이를 순순히 인정하는데 치고받는 두 사람의 ‘톰과 제리’ 케미가 웃음을 안긴다.

유일하게 도라를 기억하는 필승은 같은 현장에서 매일 마주칠 수밖에 없는 그녀의 비위를 맞춰가며 무사히 작품이 끝나기를 바랄 뿐이다. 하지만 영상 말미에는 도라가 필승을 볼 때마다 점점 어린 대충을 떠올리고 있는 상황. 어릴 적 관계와는 정반대로 성장한 이들 사이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한 치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흥미진진한 서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모담도서관, 독서와 일상 속 예술 체험을 결합한 문화공간 조성

[뉴스스텝] 김포시 모담도서관은 2026년 1월부터 시민의 깊이 있는 독서 경험과 일상 속 예술 향유를 확장하기 위해 ‘모담서실’과 ‘모담화실’ 두 개의 상설 공간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문화예술이 특화인 모담도서관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둔 이번 운영은 도서관이 단순한 정보 제공 공간을 넘어 생활문화 플랫폼으로 기능하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두 공간 모두 원활한 이용을 위해

서귀포시, 2026년 길고양이 중성화 지정동물병원 선정

[뉴스스텝] 서귀포시가 도심과 마을 등에서 자연적으로 서식하는 길고양이의 과잉 번식으로 발생하는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026년 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을 수행할 지정 동물병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지정된 동물병원은 지역별로 총 7개소가 선정됐으며 1년간 서귀포시 전 지역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을 담당한다.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은 길고양이 민원 신청 지역에 포획틀을 제공하여 포획한 후

서귀포시, 사물주소 부여를 위한 다중이용시설물 현장조사 마무리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신규 사물주소 부여 대상 다중이용시설물 492개소에 대한 현장조사를 완료했다.사물주소는 건물이 없는 도로변이나 공터에 설치되어 정확한 위치 설명이 어려운 다중이용시설물에 부여하는 도로명주소 형식의 주소로 긴급 상황 시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하고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조사대상은 자동심장충격기 267개소, 어린이보호CCTV 94개소, 옥외소화전 64개소, 보호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