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원슈타인·블랙나인·마린, 설문대문화센터 무대 오른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20:20:06
  • -
  • +
  • 인쇄
11월 22일 ‘설문대 문화의 날’힙합콘서트 개최…24일 티켓 오픈
▲ 공연 포스터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설문대 문화의 날’ 11월 기획공연으로 ‘원슈타인·블랙나인·마린 힙합콘서트’를 11월 22일 오후 5시에 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 원슈타인을 중심으로, 실력파 래퍼 블랙나인, 감성 보컬리스트 마린이 한 무대에 올라 음악성과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 아티스트는 각자의 음악 세계를 조화롭게 녹여내며 힙합의 리듬과 따뜻한 감성,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공연을 펼친다.

‘원슈타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리듬으로 주목받는 젊은 세대의 아이콘으로, 알앤비와 힙합을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해의 브랜드 대상 힙합뮤지션상’, ‘멜론뮤직어워드 프로젝트뮤직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블랙나인’은 Mnet ‘쇼미더머니’ 출연을 계기로 이름을 알린 실력파 래퍼로, 묵직한 플로우와 탄탄한 가사로 자신만의 색깔을 확립했으며, 최근에는 힙합 오디션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마린’은 힙합과 알앤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리스트로, 감성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공연 예매는 10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NOL티켓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400명(초등학생 이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관람료는 1만 원(예매 수수료 별도)이며,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공연은 약 110분간 진행되며,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로 하면 된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설문대 문화의 날’로 지정해 도민과 함께하는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유홍준 국립중앙박물관장 초청 특강(8월), 뮤지컬 ‘인사이드 미’(9월) 등 총 7회의 공연·특강이 진행돼 누적 2,5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만족도 94점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0월 18일에는 교육 수강생과 동아리 회원들이 참여한 ‘문화축제 한마당’이 개최돼 공연·전시, 고명환 작가 초청 특강, 도심항공교통(UAM) VR체험,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로 2,000여 명의 관람객이 함께했다.

안경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소장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과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도민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열린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민의 눈으로 기록한 ‘2025 충주’… 시민사진관 작품전시회

[뉴스스텝] 충주시의 일상과 변화의 순간을 시민의 시선으로 담아낸 ‘2025 시민사진관 작품 전시회’가 오는 1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충주시청 1층 로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 해 동안 시민이 직접 관찰하고 기록한 충주의 풍경을 집약한 자리로, 총 31점의 작품이 엄선돼 시민들에게 공개된다.올해 1월 공식 위촉된 30명의 시민 사진기자단은 지역 곳곳을 누비며 충주의 다양한 표정을 포착해왔다. 이

경북교육청, ‘2025년 학교급식 우수사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15일 청주시에 있는 청주오스크에서 열린 ‘2025년 학교급식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4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학부모정책모니터단과 전국 시도교육청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교급식 우수사례 공모전은 교육부가 학교급식 운영 과정에서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전국 학교에 확산하기 위해 201

함안군, 2026년 ‘농업기술센터 시책 및 시범사업’ 15일부터 접수 시작

[뉴스스텝] 함안군은 2026년 농업 분야 시책 및 시범사업의 안내 책자를 제작하고 보급해 내년 사업 내용과 사업 신청 요령을 설명하고 2026년 1월 16일까지 사업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내 책자는 △농업 분야 연구 결과 개발된 품종, 축종, 기술, 농기계 신속 보급 △소득작목의 연중 생산 체계 확립과 고품질 농축산물 생산기술 보급 △지역 특성에 맞는 새 소득 작목개발로 기술 집약형 선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