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병은, tvN ‘이브’ 첫 등장부터 강렬 임팩트 선사···한계 없는 캐릭터 변신으로 올라운더 배우 증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2 09:32:04
  • -
  • +
  • 인쇄
배우 박병은, tvN 수목드라마 ‘이브’ 재계 1위 기업 LY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으로 첫 등장
▲ “배우 박병은, tvN ‘이브’ 첫 등장부터 강렬 임팩트 선사 한계 없는 캐릭터 변신으로 올라운더 배우 증명“

[뉴스스텝] 배우 박병은이 ‘이브’에서 첫 방송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 재계 1위 기업 LY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 역을 맡은 박병은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끈 것은 기업인으로서 카리스마 있는 강윤겸의 첫 등장이었다.

윤겸은 기업 LY 수출액 1,100억불 달성 축사를 하던 도중 내연녀 찌라시가 터졌지만,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홀연히 행사장을 떠났다.

그의 스캔들은 순식간에 수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화제에 올랐다.

한편 딸 다비의 유치원 입학식에 참석한 소라와 윤겸은 전형적인 쇼윈도 부부의 모습이었다.

부부 사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서늘한 기류의 두 사람이었지만 사람들 앞에 서자 온화한 미소를 장착한 채 다정한 잉꼬부부 행세를 하며 완벽한 연기를 펼쳤다.

이 가운데 윤겸은 음악회 무대에서 반도네온의 연주에 맞춰 강렬하고 아름다운 탱고를 선보이는 라엘에 시선이 꽂혔다.

매혹적인 눈길과 손놀림으로 윤겸을 공략하는 라엘에 윤겸은 공연 내내 그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빠져들었다.

반면 의도적으로 윤겸에게 접근하는 라엘과, 그녀를 경계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윤겸에게 어떤 파란이 찾아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처럼 최고 기업의 총수다운 포스와 눈빛 하나로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가진 윤겸으로 변신한 박병은은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전개로 다음회에 대한 흥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에 위험한 사랑을 선택하며 변곡점을 맞이하게 되는 강윤겸으로 분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新 캐릭터를 알린 박병은의 새로운 얼굴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