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김준배, 멤버들 → 형돈이와 대준이까지 당구장 회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9 16:42:58
  • -
  • +
  • 인쇄
역대급 스피디한 전개···치열한 9:2 경쟁률 오디션 합격자 발표 예고
▲ <사진제공> MBC ‘악카펠라’

[뉴스스텝] ‘악카펠라’ 멤버들과 매니저 형돈이와 대준이의 당구장 회동 현장이 포착됐다.

치열한 9:2 경쟁률을 뚫은 신규회원 오디션 합격자가 바로 오늘 공개를 앞둬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가 신규회원 발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악카펠라’가 역대급 스피디한 전개로 목요일 밤을 휘몰아칠 전망이다.

앞서 신규회원 모집 오디션 소식을 알리며 지원자들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데 이어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합격자 발표까지 앞두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큰형님 김준배를 비롯해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이 당구장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영화, 드라마에서 악역의 성지로 그려지는 당구장에서 천상의 하모니를 위한 미래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대조돼 폭소를 자아낸다.

‘악카펠라’를 향한 악역들의 관심 역시 뜨거웠다고 한다.

무려 9명의 지원자 가운데 단 2명 만이 선택받아 멤버로 합류할 수 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노래 실력은 물론 비트박스, 각종 개인기까지 대방출하며 열정을 불태운 지원자들 중 합류하게 된 2인은 누구일지 이목이 쏠린다.

신규 회원들은 등장부터 원년 멤버인 듯 어우러지며 찰떡같은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데프콘이 “XXX에서 알아주는 친구인데 아카펠라 멤버가 됐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낼 만큼 다재다능한 ‘에이스 오브 에이스’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신규 회원들의 입담 역시 쉴 틈 없이 터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 모이니 어떻냐는 질문에 “멤버 모두 같이 있으니 머그샷 같다”며 외모부심을 드러냈다.

정형돈은 “피해의식 버리세요 당당한 주인공이다”라며 이들을 악역의 늪에서 끌어올리려고 애써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악카펠라’의 팀명이 마침내 결정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모두 입을 모아 ‘소녀감성’, ‘귀엽고 예쁜’ 팀명을 이야기한 가운데, 이호철이 제안한 팀명에 ‘스승님’ 메이트리가 충격에 휩싸이고 멤버들의 만장일치가 터져 나왔다고 전해져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70일간의 아카펠라 도전과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합류로 기대를 높이는 ‘악카펠라’는 9일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