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재단, ‘오페라로 떠나는 세계여행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10:08:37
  • -
  • +
  • 인쇄
6월 17일 오후 7시 문화복지회관 공연장…힐링 뮤직 콘서트
▲ 양양문화재단, ‘오페라로 떠나는 세계여행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양양군 주최, 양양문화재단 주관의 ‘2022 문화기획공연·1 ‘오페라로 떠나는 세계여행 콘서트’’가 오는 6월 17일 오후 7시, 양양문화복지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안상진, 소프라노 김윤아, 바리톤 임덕수, 바이올린 김진호, 첼로 이희원 등 팝페라 ‘아너스 앙상블’팀이 출연한다.

피아노 3중주와 세계 각국의 유명한 오페라 아리아, 솔로 이중창 등 한국, 이탈리아, 미국, 헝가리, 프랑스 등 격이 다른 오페라 갈라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하얀거탑’의 메인 테마 ‘B rosette’로 힘차게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오페라 ‘투란도트’중 ‘NessunDorma’, 이탈리아-니노 로타의 영화 ‘대부’ OST ‘Parla piu piano’와 미국-프랑크 와일드 혼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중 ‘지금 이 순간’ 등과 우리나라의 금강산의 아름다움을 소프라노로 듣는 ‘그리운 금강산’ 등 익숙한 15곡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양양문화재단의 문화기획공연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문화 공연을 활성화하고 청소년·군민들과 방문객들의 예술 향유를 위해 기획했다.

문화재단은 자연이 빚어낸 빼어난 절경과 해오름의 고장 양양산과 바다, 하천이 잘 어우러진 수려한 자연경관이 있어 관광과 웰빙문화를 선도하는 양양에서 펼쳐지는 이번 ‘오페라로 떠나는 즐거운 세계여행 콘서트, 양양 힐링 뮤직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료 공연으로 진행하며 입장 연령은 제한 없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신학년 학교교육과정 운영 지원을 위한 연수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2월 10일 전일에 걸쳐 안양과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6학년도 중등 신학년 교육과정 운영 지원을 위한 업무담당 교원 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관내 중, 고 관리자 및 업무담당 교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학년 2022 개정교육과정 및 학교교육과정 운영 내실화’지원을 위해 마련됐다.2026학년도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인성과 역량을 갖추고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시흥시청 학교 급식 인력 확보, 협업으로 길을 찾다

[뉴스스텝]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교육공무직원 조리실무사 신규채용을 위해 시흥시청 일자리총괄과와 협업하여 채용 홍보 및 직무 이해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했다. 이번 협업은 학교 급식 인력난 해소와 안정적인 인력 확보를 목표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 자원을 활용한 홍보와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채용의 실효성을 높이고자 했다.채용 홍보는 시흥시청과 협력하여 시흥시 일대 4곳(배곧동 2곳, 계수동,

남양주시의회, 제31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0일 제31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에 걸친 회기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이날 상정된 총 19건의 안건 중 운영위원회에서 심사한 ‘남양주시의회상임위원회 명칭 변경 등에 따른 일괄개정조례안’등 조례안 2건, 자치행정위원회에서 심사한 ‘남양주시 ESG 경영 활성화 지원 조례안’등 7건, 복지환경위원회에서 심사한‘남양주시 은둔형 외톨이 지원 조례안’등 5건은 모두 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