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중학생 때 수상스키 선수 출신” 아육대 응원단장-주도인클럽 최약체 출신의 대반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21:22:47
  • -
  • +
  • 인쇄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와 민호가 한강에 푹 빠졌다.

또 다른 ‘91즈’ 멤버 하이라이트 손동운까지 합류해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수상레저에 도전, 생동감 넘치는 하루를 예고한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강에서 수상스키를 즐기는 샤이니 키와 ‘91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샤이니 키와 민호가 한강을 찾았다.

두 사람은 도심 속 핫플레이스에서 휴가 같은 하루를 보내며 힐링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아이돌 체육 대회’에서는 출전 대신 응원단장을, ‘주도인클럽’에서는 최약체를 도맡았던 키가 웬일로 수상레저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키는 “중학생 때 수상스키 선수 활동을 했다. 단체전으로 우승도 했다”는 반전 과거를 들려줘 놀라움을 안긴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오랜만에 수상스키에 올라탔다는 그가 ‘선수 출신’ 명성에 걸맞은 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또 다른 ‘91즈’ 하이라이트 손동운까지 합류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다.

키는 손동운이 등장하자마자 “누가 한강에 ‘음악중심’ 비주얼로 오냐”며 맹공격을 하고 손동운은 지지 않는 말발을 선보이며 찐친 케미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수상스키 초보’인 민호와 ‘수상스키 신생아’ 손동운의 승부도 기대를 모은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정평이 난 민호에게 손동운이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수상스키는 자신에게도 어려운 스포츠라며 손사래를 친 민호와 운동 실력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손동운의 승부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마침내 수상스키 위에 올라탄 두 사람이 포착되고 갓 태어난 송아지 같은 스텝부터 인어공주 같은 아리따운 포즈까지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1열에서 직관하던 키는 누군가를 향해 “올해 최고의 웃음 버튼이다”라고 감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의 안면에 있는 모든 구멍이 확장된 모습이 포착됐다.

마치 ‘분노의 질주’처럼 달리는 수상레저 ‘팡팡이’에 겁 없이 올라탄 것이다.

거품 물기 직전의 손동운과 육두문자까지 내뱉으며 절망하는 키, 그리고 키의 고통을 보며 기뻐하는 민호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높인다.

샤이니 키와 ‘91즈’의 수상레저 도전기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