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입으로만 하던 '자기 관리' 이번엔 진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30 22:00:05
  • -
  • +
  • 인쇄
뱃살 은폐 시도 실패···홈짐에서 눈물의 “맛있다” 외친 사연은?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드디어 입으로 하는 ‘자기 관리’가 아닌 진짜 실전에 나선다.

숨을 한껏 들이마셔도 들어갈 줄 모르는 뱃살에 눈물을 머금고 홈짐의 문을 연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월 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의 홈짐이 공개된다.

박나래가 ‘관리 듀오’에서 홀로서기를 할 전망이다.

전현무와 함께 몸 대신 입으로만 하는 ‘식단관리’, ‘체중관리’를 보여주며 ‘관리 듀오’라는 애칭을 얻었던 그가 마침내 실전 운동에 나선 것이다.

맨몸으로 하는 홈 트레이닝을 넘어서 방 하나를 홈짐으로 재탄생시켜 놀라움을 자아낸다.

박나래의 변화에는 구슬픈 사연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거울 앞에서 “배가 너무 많이 나왔나?”라며 파묻힌 복근을 실감, 바지 밑위에 걸쳐진 뱃살을 은폐하려 한껏 숨을 들이셔 봐도 소용이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는 “제가 38살이 됐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근력 운동을 많이 해줘야 된다”며 눈앞에 닥친 관리의 중요성을 실감해 ‘찐’ 공감과 폭소를 동시에 자아낸다.

박나래의 홈짐은 헬스장을 그대로 옮겨 놓아 감탄을 부른다.

그는 근력의 아이콘 ‘짐종국’ 김종국의 특급 비법을 전수받아 최상위급 난도의 헬스 기구를 장만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풀소유 홈짐에 걸맞은 근력 단련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사실 박나래는 각종 홈트레이닝을 섭렵하는가 하면, 웬만한 남성을 거뜬히 뛰어넘는 팔힘을 자랑해온 터였다.

다시금 ‘운동인 정신’을 불태우기 시작한 그의 하루가 기대를 높인다.

‘홈트’에서 ‘홈짐’으로 진화한 만큼, 운동 강도 역시 월등히 높아졌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땀으로 샤워한 박나래가 눈물을 머금고 근육을 강화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얼굴 위로 흐르는 것이 땀인지 눈물인지 분간되지 않는 상황, “어후 등 맛있다”며 운동 루틴을 완벽히 흡수하는 자신의 등근육에게 응원 보내길 잊지 않아 폭소를 자아낸다.

정신줄을 놓기 직전에도 뭐든 ‘먹는 것’에 비유하는 ‘먹사랑’은 쉽지 않은 ‘자기 관리’의 길을 예고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박나래의 등근육 강화 루틴은 오는 7월 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