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병은, tvN ‘이브’ 이 구역의 ‘긴장감 유발자’ 분노 폭발 열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1 10:30:38
  • -
  • +
  • 인쇄
배우 박병은, tvN 수목드라마 ‘이브’ 이혼 통보로 파격 엔딩 선사
▲ 배우 박병은, tvN ‘이브’ 이 구역의 ‘긴장감 유발자’ 분노 폭발 열연

[뉴스스텝] 드라마 '이브'에서 박병은이 파격 엔딩을 선사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이브 10회 방송에서 윤겸은 견고했던 소라와 관계에 균열을 내기 시작했다.

장진욱이 사표를 내면서 라엘을 포함한 그의 가족들이 돌연 미국으로 이민을 간다는 소식을 듣게 된 윤겸은 당혹감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유치원에서 만난 라엘은 윤겸에게 늘 성의 있게 굴던 모습에 상반되듯 차갑게 돌변한 모습으로 나타나 큰 충격을 안긴 것이다.

이후 라엘의 소행으로 윤겸과 소라 부부의 싸움 소리가 대형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CL 매장에 울려 퍼졌고 그렇게 부부의 실체가 만천하에 적나라하게 공개됐다.

모든 상황이 파국으로 치닫는 가운데 라엘과 윤겸의 관계도 순탄치 못했다.

무섭게 몰아붙이는 라엘에게 윤겸은 “폭발하게 만들지 마. 이런 모욕을 주고 날 다시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해?”라며 그간 계속되는 수난과 갈등에 한층 격앙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유발했다.

한편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은 윤겸은 말할 수 없이 복잡한 감정에 휩싸였고 라엘은 그런 윤겸에게 먼 훗날을 위해 가라고 말하며 진심을 다해 설득했다.

이에 윤겸은 라엘의 진심을 느꼈고 라엘을 향한 원망과 배신감도 잠시 그녀를 통해 내면의 위안을 받았다.

이 가운데 윤겸이 바람을 핀 여자가 라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판로는 격분했고 윤겸은 라엘에게 당신이 정말 원하는 걸 알고 싶다고 물었고 이에 라엘은 소라가 아닌 내가 당신의 여자가 되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에 윤겸은 큰 결심을 내린 듯한 모습으로 소라에게 대화를 청했고 끝내 이혼을 통보했다.

박병은은 분노, 원망, 사랑 등 인물의 다채로운 감정의 변주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특히 한없이 따뜻하던 라엘의 180도 바뀐 태도에 순간적인 감정 폭발과 흡인력 있는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윤겸은 소라에게 이혼 통보로 또 다른 갈등을 예고하며 긴장의 끈을 다시 한번 조이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