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1,2학년 전국 대학축구연맹전’태백시에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4 08:43:29
  • -
  • +
  • 인쇄
▲ ‘제17회 1,2학년 전국 대학축구연맹전’태백시에서 개최
[뉴스스텝] 제17회 1,2학년 전국 대학축구연맹전이 오는 7월 4일부터 7월 18일까지 15일간에 걸쳐 태백 종합경기장 외 6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총 59개 팀 2,000여명이 참가해 백두대간기와 태백산기 2개 리그로 총 111경기를 치르게 되며 경기진행은 조별예선을 통해 상위 16강 경기부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개막경기는 오는 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고원1구장 ∼ 3구장에서 펼쳐지며 시축행사는 오전 10시 고원1구장에서 이상호 태백시장, 고재창 태백시의회 의장, 변석화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 권은동 강원도축구협회장,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결승전은 백두대간기는 오는 17일 태백배는 오는 18일 각각 오후 2시에 태백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며 결승전 경기는 KBS N을 통해 전국에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각종 시설에 대한 사전 정비 등 관리는 물론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여름 시에서는 제18회 태백산기 전국 종합 핸드볼대회, 문체부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태권도대회, 제57회 전국 추계 대학축구연맹전 등 대단위 스포츠대회들이 연이어 개최되어 그 어느때 보다도 스포츠 열기로 도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령시, 전국 최초 '가정위탁 축하금' 지급... 아동보호 패러다임 바꾼다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29일 아동보호 사례결정위원회를 통해 요보호아동의 가정위탁 보호를 결정하고, 해당 아동을 맞이하는 위탁부모에게 축하금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보령시 보호 대상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 지원 조례'를 근거로 시행되는 전국 첫 번째 사례다.그간 아동보호 관련 조례는 지자체별로 존재해 왔으나, 위탁가정의 초기 부담을 덜어주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별도의

울산 남부소방서, 어린이집 소방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 남부소방서는 2월 10일 오전 10시 남구 야호 어린이집 원아와 교사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소방서 견학 및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단순한 시설 관람을 넘어,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마주할 수 있는 화재·사고 위험을 스스로 인지하고 안전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주요 교육 내용은 어린이 방화복 입어보기 소방차 탑승 체험 소방장비 체험 빛

경상북도농업기술원 보리·밀 등 맥류 안정생산, 겨울나기 후 재배관리 철저!

[뉴스스텝]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겨울을 지낸 보리․밀 등 맥류 생육재생기를 앞두고 고품질 안정생산을 위해 철저한 재배관리를 당부했다.생육재생기는 겨울나기 후 생육이 빨라지고 새 뿌리가 돋는 시기로 보통 일 평균기온이 0℃ 이상 되는 날이 3~4일간 지속되는 때를 말하는데, 일반적으로 2월 상․중순경이다. 올해는 2월로 접어들면서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대체로 높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되므로 생육재생기는 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