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보고싶다 정선아 30초 광고제 SNS 이색 마케팅 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7 13:23:57
  • -
  • +
  • 인쇄
▲ 정선군청
[뉴스스텝] 정선군에서 언택트 관광 패턴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보고싶다 정선아 30초 광고제”를 개최해 군민고향 정선 여행을 널리 알리기 위한 SNS 이색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보고싶다 정선아 30초 광고제는 정선여행 슬로건인 “보고싶다 정선아” 브랜드 이미지와 SNS 콘텐츠 공모를 접목해 “정선에서 쉼”이라는 주제로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됐다.

군은 광고제에 출품된 30개 출품작에 대해 관련 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4팀, 장려상 5팀, 특별상 5팀 등 총 16팀에 대해 시상했다.

아울러 수상작을 비롯한 출품작은 광고제 홈페이지 https://jeongseoncontest.com 또는 유튜브에서 ”보고싶다 정선아“를 검색하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대자연의 깨끗함을 간직한 정선군이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국민 고향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광고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통해 침체된 관광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통영시, 설 연휴 대비 무인민원발급기 일제 점검

[뉴스스텝] 통영시는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시민들이 각종 민원서류를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관내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한 사전 점검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총 22대의 무인민원발급기가 점검 대상에 포함됐다. 주요 점검 사항은 시스템 작동 상태, 프린터 및 소모품 상태, 주요기능 점검, 평상시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의 예방적 조치 등이다.특히 이용 수요가 많은 주민등록등·초본, 가족관계증명

속초시·속초새일센터, 2026년 구직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속초시와 속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속초시에 거주하는 40세 이상 59세 이하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2026년 강원여성 구직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강원여성 구직활동 지원사업은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에게 구직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 경제활동 재진입을 돕는 사업이다. 신규 참여자에게는 최대 300만 원, 재참여자에게는 최대 150만 원의 구직활동지원금을 지원한다. 지원 기간 중 취·창업

구미시, 설 연휴 취약 어르신 돌봄 강화…장사시설·교통대책 병행

[뉴스스텝] 구미시가 설 명절 연휴 기간 취약 어르신 보호와 장사시설 이용 편의 제공을 중심으로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고 성묘객 이동 불편을 줄이는 데 행정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시는 먼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2,800여 명을 대상으로 연휴 전후를 집중 관리 기간으로 지정해 안부 확인을 실시한다. 전담 인력이 가정을 방문하거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