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프로덕션’ 모노트리, 오늘 배우 설인아 컬래버 신곡 ‘예쁘니까’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8 09:00:00
  • -
  • +
  • 인쇄
배우 설인아와 모노트리→써니비주얼, 가요계 최정예 스태프 만남 ‘특급 컬래버’
▲ 사진제공 = 마르헨제이, 골드메달리스트

[뉴스스텝] K팝 프로덕션 모노트리와 배우 설인아가 청량한 시티팝으로 뭉쳤다.

설인아가 부른 컬래버레이션 음원 ‘예쁘니까’가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건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의 기획으로 뭉친 이번 협업은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가 가창자로 나서고 인기 K팝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모노트리 메인 프로듀서 황현이 음원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에스파, 아이유, 오마이걸 등 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예쁘니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가요계 최정예 스태프들이 주축이 되어 특급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설인아가 부른 신곡 ‘예쁘니까’는 바쁜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물하는 감각적인 곡이다.

가요 팬들에게 ‘믿고 듣는’ 프로듀싱팀으로 입지를 다진 모노트리표 시티팝 음악으로 멜로디를 타고 흐르는 상쾌한 코러스 세션과 베이스, 기타 리프가 무거운 발걸음의 무게를 덜어내고 고민에서 한껏 벗어난 하루의 여유를 멋지게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설인아는 가수 연습생 경험을 살려 청아한 음색과 낭만적인 목소리로 신곡을 가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냈다.

설인아는 ‘꾸미지 않고 나와도 돼’, ‘넌 늘 예쁘니까’라는 가사처럼 지친 이들을 어루만지는 이 곡의 감성을 시원한 바람을 맞이하는 듯한 투명한 보이스로 소화하며 듣는 이들로 해금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음원 발매에 맞춰 공개되는 ‘예쁘니까’ 뮤직비디오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설인아가 퇴근 후 서울시내 곳곳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뮤직비디오의 영상미에 설인아의 화보 같은 비주얼, 그 위로 흐르는 상쾌한 시티팝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황홀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프로젝트 음원 ‘예쁘니까’를 제작한 모노트리는 황현, 지-하이, 이주형 등 실력파 작사, 작곡진들이 모인 K팝 프로덕션이다.

세븐틴, 샤이니, 엑소, 소녀시대, 레드벨벳,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등 유명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하면서 특색 있고 완성도 높은 곡들로 평단과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 신곡 ‘예쁘니까’ 음원은 7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마르헨제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특례시의회 윤경선 의원, 시민이 참여하는 눈 치우기, 봉사활동으로 제도화해야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 윤경선 의원(진보당, 평·금곡·호매실)은 지난 26일 열린 기획경제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시민 참여형 제설 활동을 봉사시간으로 인정하고, ‘시민 눈 치우기 운동’으로 제도화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윤 의원은 “폭설 시 행정력만으로 모든 지역의 눈을 즉시 치우기는 어렵다”며, 행정력을 보완할 수 있는 시민 참여형 제설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제설 활동을 봉사활

강원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 2026년도 강원자치도교육청 본예산 예비 심사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는 26일 제7차 교육위원회를 개의하고,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이 제출한 2026년도 본예산안(총 3조 9,971억 원)에 대한 예비심사를 최종 마무리했다. 교육위원회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도교육청이 제출한 예산안에 대한 집행계획과 사업 추진의 타당성 등을 집중 점검했고 전체 본예산 규모의 약 2%에 해당하는 798억원을 감액하여 내부유보금으로 조정했다. 특

구미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중학교 입학 배정 투명하고 공정한 출발’준비 완료

[뉴스스텝]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은 26일 구미교육지원청 1층 다목적강당에서 구미 관내 초등학교 교원 65명을 대상으로 ‘2026학년도 중학교 입학업무담당자 전달 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경상북도교육청 및 구미교육지원청의 2026학년도 중학교 입학업무 추진 계획과 관리 지침을 일선 학교에 정확하게 공유하고, 신입생 배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행정 오류를 최소화하여 투명성과 공정성을 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