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원,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완벽 복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3 22:12:14
  • -
  • +
  • 인쇄
“점점 더 발전하는 새로운 류연 보여드릴 것”
▲ 박대원,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완벽 복귀

[뉴스스텝] 배우 박대원이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박대원은 지난 12일 개막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에서 중국 유학생 류연 역으로 무대에 올랐다.

박대원은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극을 이끌어 나가며 관객들을 압도, 첫 공연을 안정적으로 마쳤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국적도 성격도 다른 두 남녀, 서재희와 류연이 갑작스럽게 한 집에서 살게 되며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지난 2019년 초연돼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박대원은 초연에 이어 재연까지 류연 역에 캐스팅,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대원은 초연 이후 군입대해 잠시 공백기를 가졌었고 제대 후 한층 성장한 박대원의 연기가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앞으로의 공연에 기대감을 더했다.

첫 공연을 무사히 마친 박대원은 “이번에 연극을 준비하면서 첫 캐스트를 받았을 때 정말 긴장이 많이 됐지만, 좋은 배우, 스태프분들과 함께 에너지 있게 준비해 첫 공연이 순조롭게 마무리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첫 공연을 마친 이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의 공연에서 점점 발전하는 새로운 류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공연을 찾아와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무대에 오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대원은 지난 2014년 그룹 매드타운으로 데뷔해 이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최종 멤버로 발탁돼 그룹 UNB로 활동, 2019년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를 통해 연극 데뷔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