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도련님의 끝없는 매력 tvN ‘환혼’ 집중 포인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4 10:50:48
  • -
  • +
  • 인쇄
#제왕성의 주인 #꿈꾸던 송림 입성
▲ 사진 제공 =tvN

[뉴스스텝] 배우 이재욱 주연의 tvN ‘환혼’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환혼’ 8회 시청률이 동 시간대 1위를 기록,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연일 화제다.

중반부로 향해 달려가고 있는 ‘환혼’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를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재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욱 캐릭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궁금증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장욱을 중심으로 ‘환혼’의 집중 포인트를 알아봤다.

장욱이 태어난 날 왕의 운명을 뜻하는 제왕성이 떴다.

제왕성을 타고난 아이의 등장은 역모를 의미, 장강은 장욱의 운명을 막기 위해 장욱의 기문을 닫는다.

이러한 사실을 알 리 없는 장욱은 결국 기문을 열었고 탄수법까지 연마하며 모두가 지켜보는 앞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사술인 환혼술을 사용하며 혼란을 일으키고 있는 천부관 부관주 진무가 제왕성의 존재를 알고 있는 사실이 밝혀졌다.

장욱이 진무의 계략에 빠지지 않고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까.

장욱은 무덕이와의 수련을 통해 탄수법을 익히고 세자 고원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고, 단기간에 막강한 실력을 갖춘 장욱에 송림, 진요원, 세죽원은 물론 천부관까지 관심을 보인다.

쏟아지는 제안 속에서 장욱은 무덕이의 말에 따라 송림 정진각으로 들어가겠다 선언, 그간 바라왔던 송림 입성의 꿈을 이룬다.

“니가 안 보이니까 나도 막막해”라며 통경에 갇힌 무덕이를 찾으며 자신의 감정을 깨달은 장욱은 무덕이에게 진심을 고백한다.

보이지 않아도 서로의 존재를 단번에 알아차리는 장욱과 무덕이의 모습이 사제 로맨스에 불을 붙였다.

장욱은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길주와의 싸움 속에서 무덕이를 지켜냈다.

장욱과 무덕이가 도련님과 하인, 제자와 스승이라는 애매한 관계를 벗어나 어떤 새로운 로맨스를 그려낼 것인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장욱은 얼음돌이 있으면 환혼인인 무덕이가 폭주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길주를 쫓아간 장욱은 진짜 단주가 얼음돌을 가지고 있으며 단주가 왕실에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무덕이에게 “얼음돌을 찾아 줄게”라고 약속한 장욱이 얼음돌을 찾고 무덕이의 폭주를 막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심쿵 로맨스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매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재욱이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환혼’에서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환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홍천교육지원청은 11월 6일 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홍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홍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운영의 효율성과 지속성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각급 학교 건의 사항에 대한 부서별 검토 및 논의가 이루어졌다. 홍천교육지원청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학교 현장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함께 모색함으로써 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 내실

강원도의회 김기하 의원 (교육위) AI를 포함한 디지털 분야 진로교육 다양화 해야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의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직속기관에 대한 행정사무감사가 6일 오전 진로교육원과 국제교육원을 필두로 실시됐다. 김기하 의원(국민의힘, 동해2)은 진로교육원에 대한 행감질의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AI, 반도체 분야에 대한 강원학생들의 진로 탐색 확대 필요성을 지적했다. 김 의원은 미래 여러 직업군이 AI로 대체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이 인공지능에 대

경북교육청, 교육부와 함께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 실시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6일, 교육부와 함께 김천시에 있는 운남중학교를 방문해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과학실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북교육청과 교육부 담당자와 학교 관리자, 과학실 담당 교사 등이 함께 참여해 과학실 내부 시설과 안전 장비를 직접 확인하며 진행됐다. 주요 점검 항목은 △안전관리계획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