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주말의 남자 김경남, 8개월 차 자취 루틴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5 15:56:20
  • -
  • +
  • 인쇄
휴일에도 '오케이 광자매' 대본 연습 '코틀막' 비주얼로 연기 찐 몰입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에서 독립 8개월 차 배우 김경남의 자취 루틴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랜만의 휴일을 맞은 김경남이 ‘코틀막’ 비주얼로 ‘오케이 광자매’ 대본 연습에 몰입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새내기 배우 김경남의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김경남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더 킹-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해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배우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연기로 주인공 ‘한예슬’ 역을 완벽 소화하며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섰다.

오랜만의 휴일을 맞이한 자취 8개월 차 김경남의 첫 스케줄은 바로 대청소. 바쁜 스케줄 탓에 “정신 차려보니 여름이었다”는 김경남은 옷장을 차지한 두터운 패딩과 겨울 이불, 침대 안 숨겨진 전기장판을 순식간에 정리하며 만렙 생활력을 보여줬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김경남은 샤워 후 헤드뱅잉으로 젖은 머리를 말리는가 하면, 빨래 후 건조대 자리가 부족하자 휴지 박스 위에 빨래를 너는 등 집안을 ‘건조대화’시키는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과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경남은 흐르는 콧물을 막으려 휴지를 말아 넣은 ‘코틀막’ 비주얼로 드라마 대본 연습 삼매경에 빠진 모습도 공개된다.

코믹한 비주얼로 대본에 완전히 몰입해 감정을 끌어올리며 실전 같은 연기를 선보였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독립 8개월 차 배우 김경남의 자취 루틴은 오는 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