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효연, '월드DJ' 되기 위해 욕까지 연습했던 일화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6 15:39:01
  • -
  • +
  • 인쇄
효연, '현모양처→월드스타 DJ'로 꿈이 바뀌게 된 사연? 어김없이 등장한 '효연 어록' 폭소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의 4회 게스트인 소녀시대 효연이 '월드스타 DJ'가 되기 위해 욕까지 연습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욕이 어설퍼서 고민”이라며 의외로 '순둥이'임을 인증한 효연에게 MC진이 쏟아낸 명쾌한 솔루션이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오늘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서는 월드스타 DJ가 꿈이지만, 욕이 어렵다는 효연에게 극약처방이 될 솔루션을 제시하는 4MC의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4회 게스트로 등장한 효연은 이날 현모양처였던 어린 시절 꿈이 월드스타 DJ로 바뀌게 된 사연을 설명하다“세뇌기고 있었다”라는 '외계어'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김없이 등장한 '효연 어록'에 모두가 폭소한 가운데, '언어 능력자' 성시경이 '세뇌기고'의 뜻을 정확하게 캐치해 감탄을 자아냈다고. '세뇌기고'의 뜻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DJ효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봤는데 날아다니더라”라는 극찬 속 효연은 “영어로 욕하는 게 어색했다”, “욕이 어설퍼서 거울 보고 연습한 적이 있다”며 월드스타 DJ가 되기 위해 욕까지 연습했던 일화를 공개한다고. 여전히 욕하는 게 어려워 “음악으로 승부하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는 효연에게 이용진은 “욕만 하는 서브를 섭외하라”고 솔루션을 제시했고 이때 신동엽이 DJ 효연에게 꼭 필요한 '욕' 적임자를 추천했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소녀시대 데뷔 15년 차인 효연은 12세 때 SM 연습생으로 시작했다며 연습생 시절의 일탈을 고백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효연의 일탈에 특히 직속 후배인 시우민이 고개까지 끄덕이며 폭풍 공감했다고. 소녀시대와 엑소를 연습생 시절 일탈하게 만든 핫 아이템이 과연 무엇인지는 오늘 6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