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먹어본 놈이 가장 잘 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2 15:54:38
  • -
  • +
  • 인쇄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X김준현X이특, 오는 26일 오후 8시 편성 확정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가 오는 26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밀키트’를 연구, 이제까지 없던 새로운 요리의 탄생을 예고한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3MC가 선사할 재미와 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안방에 쿡방의 신세계를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2일 MC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가 오는 26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포스터를 가득 채운 3MC들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6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버라이어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에는 새로운 ‘밀키트 요리’의 세계로 인도할 3MC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예능 국보급 센터 강호동과 요리와 먹방의 프로 김준현, 아이돌계 요리 넘버원 이특이 ‘집쿡 연구소’를 가득 채운다.

‘가장 많이 먹어본 놈이 가장 잘 안다’라는 좌우명을 건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연예계에서 요리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소장 강호동, 부소장 김준현, 상임연구원 이특의 ‘밀키트 연구’를 보여줄 예정이다.

실제로 판매되는 밀키트는 물론 출시됐으면 하는 밀키트를 직접 만들어 보는가 하면, 기존의 밀키트에 결정적인 한 방의 비법을 더해 ‘위대한 집쿡 연구소’만의 ‘밀키트 요리’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쿡’과 ‘밀키트’는 일상과 뗄 수 없는 트렌드가 됐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고 더욱 다양해진 ‘밀키트’의 선택 방법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들을 게임과 요리 대결을 통해 전한다.

또한 그 결과에 따라 승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밀키트’를 기부해 ‘선한 영향력’까지 전파하겠다는 목표다.

연예계 요리 3대장 ‘쿡벤져스’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힘을 모아 ‘밀키트의 신세계’를 열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오는 26일 목요일 오후 8시 ‘채널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