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쳤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2 15:55:08
  • -
  • +
  • 인쇄
화사, 나래표 한 뭉텅이 꼬막비빔밥 X 김 한 장 환상의 맛에 화났다? ‘진실의 미간’ 포착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에서 남의 집 전문 요리사가 된 박나래가 ‘먹방퀸’ 화사의 입맛을 완벽하게 저격한 특급 메뉴를 선보인다.

화사는 원샷 원킬’ 먹방을 선보이며 비주얼 폭발하는 인싸 디저트 맛에 먹방 폭주를 이어갔다고 해 박나래표 특급 메뉴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먹방퀸 화사의 박나래표 특급 메뉴 먹방을 공개한다.

박나래는 화사를 위한 특급 메뉴를 준비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의 집을 방문할 때마다 역대급 메뉴를 선보이며 남의 집 전문 요리사로 거듭난 박나래가 이번에는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꼬막을 아낌없이 넣어 꼬막비빔밥을 만들기 시작한다.

밥보다 꼬막의 양이 더 많은 나래표 한 뭉텅이 꼬막비빔밥을 야무지게 김에 싸서 맛본 화사는 “진짜 미쳤어요”며 대뜸 화를 내기도. 꼬막비빔밥은 물론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의 환상적인 맛에 감동해 등장한 두 사람의 ‘진실의 미간’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저녁 식사 후에도 먹방은 계속된다.

박나래의 손으로 재탄생한 청담동 카페 인싸 디저트 ‘그릭 요거트 복숭아’의 미친 꿀맛은 두 사람의 먹방 폭주에 시동을 걸어 그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의 집 전문 요리사 박나래의 특급 요리와 ‘먹방퀸’ 화사의 먹방은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