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무당 가두심’, 오늘 오후 6시 OST Part 1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3 15:57:22
  • -
  • +
  • 인쇄
권진아 가창 OST ‘Run to You’ 신비롭고 몽환적인 ‘두심X우수’ 러브송
▲ <사진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김새론과 남다름이 퇴마 듀오로 변신, 악령에 맞서는 짜릿한 재미와 로맨스의 설렘까지 선사 중인 ‘우수무당 가두심’이 권진아가 가창한 OST 'Run to You'를 13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초반부부터 두심과 우수의 묘한 첫 만남, 대한민국 최고 명문 송영고에서 전교 꼴등 학생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정체불명의 사건까지 연이어 벌어지며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두심과 우수의 풋풋한 로맨스까지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OST ‘Run to You’는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지닌 권진아가 참여한 두심의 러브 테마곡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레트로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무당의 운명을 타고난 두심과, 두심과 같은 영혼이 보이는 세계에 들어서 서로에 대해 깊게 공감하기 시작하는 우수의 스토리를 감성 짙게 녹여낸 가사가 일품이다.

‘손을 더 뻗어 조그만 문 고릴 찾아 내내 고여 있던 공기와 머뭇대던 시간 이제는 나를 열어’, ‘우리 나눈 말들 작은 약속 조금씩 포개져 가 사다리를 올리듯 길을 새로 만들어’ 등의 노랫말은 소녀 무당 두심이 자신의 세계를 이해해주는 친구 우수로 인해 마음을 열며 스스로를 안아주는 과정을 표현한다.

이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노랫말, 권진아의 아름다운 목소리까지 세 박자가 완벽 조화를 이룬 ‘Run to You’는 시청자들을 극중 두심과 우수의 변화해 가는 관계에 더욱 몰입하게 하는 치트키로서 대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우수무당 가두심’은 13일 오후 8시 공개되는 4화에서 두심과 우수 떨림 가득한 로맨스 장면에서 ‘Run to You’가 울려 퍼지며 시청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심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측은 “두심과 우수의 이야기에 깊게 빠져들게 만드는 OST ‘Run to You’를 향한 관심이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웠다.

근사한 곡을 완성해 준 OST 제작팀과 권진아 님께 감사드린다”며 “’Run to You’ 외에도 오마이걸 승희가 부른 메인 테마 ‘Dear my nights’, 고등학생 영혼 현수로 변신해 열연 중인 유선호가 부른 ‘Forever Smile’ 등 이어질 OST 발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